신한장학재단, ‘2014년도 신한장학캠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장학재단은 지난 8일부터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경기도 기흥에 위치한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2014년도 신한장학캠프’를 개최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대학생 장학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학생들간 만남과 교류의 장을 만들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불어넣어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대학생들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스스로 기획, 진행하였으며, 각종 팀 워크 프로그램, UCC 제작 발표회를 통하여 상호간의 이해의 폭을 넓이고 각자가 가진 개성을 발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신한금융그룹은 생활여건은 어려우나 학업성적이 우수한 인재를 지원하여 국가의 동량으로 육성하고자 지난 2006년 신한장학재단을 설립하여 2013년까지 총 3,671명에게 139억3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왔다.

현재 재단 출연금은 신한은행을 비롯, 7개 그룹사에서 1천억원을 출연해 그 재원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학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일반 장학사업 외에 성적이 우수한 저소득층 자녀와 중, 고등학생을 멘토, 멘티로 연결하여 장학금과 학습기회를 제공하는 멘토링 장학사업과 순직 경찰관과 소방관 및 해양경찰관 유자녀 장학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신한장학재단 관계자는“이번 캠프는 장학생간 미래의 비젼을 공유하고 상호간 이해의 폭을 넓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향후에도 봉사활동, 교양강좌 등을 통해 장학생 인성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금융지주
홍보팀
02-6360-3171,317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