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이순신 리더십 강사 과정 전격 실시

뉴스 제공
이창호스피치
2014-08-11 08:10
서울--(뉴스와이어)--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대표 이창호)는 오는 8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순신 리더십 강사 과정을 이창호스피치소통센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과정은 충무공 이순신의 훌륭한 리더십을 통해 한국 리더십을 고찰하고 나아가 이순신 리더십 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콘텐츠이다.

이순신 리더십에 관심이 있거나 전문가로 활동을 원하는 분, 향 후 이순신 리더십을 적극적으로 강의하고 싶은 분을 대상으로 모집되는 이번 과정은 체험학습연구개발협회 회장이자 ‘이순신 리더십’의 저자인 전도근 박사가 진행하기로 하여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본 과정을 진행하는 전도근 박사는 “이순신 장군의 용기, 신뢰, 신념 등 다양한 성품과 더불어 강사로서의 자세, 목소리, 이미지 등 강의 스킬을 정확하게 습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 싶다.”며 교육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한편,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의 대표 이창호 대한명인(연설학)은 “평생교육 분야의 최고 전문가이자 대한민국 명강사로 활동 중인 전도근 박사의 강의가 본 연구소에서 진행이 되어 매우 기대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이순신 리더십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강사로서의 역량을 키워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호스피치 소개
이창호스피치는 2002년 10월1일 설립되어 창조시대, 스피치(소통)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민간자격인 ‘스피치 지도사’를 최초로 개발하였다. 특히 대한명인(연설학)으로서 역사와 정통성을 자랑하며 스피치(소통)교육, 리더십교육, 이창호칼럼, 강연, 세미나, 방송, 경영컨설팅, 위탁교육훈련 및 라이프코칭 등, 스피치(소통)운동을 통해 창의적인 소통강국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eechkorea.org

연락처

이창호스피치
홍보팀 담당자
이창호
02-353-91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