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립 교환학생의 장점과 사립 유학의 장점 모아 만든 ‘사립교환유학’

- 청소년기의 새로운 도전, 미국 사립교환학생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4-08-11 09:18
서울--(뉴스와이어)--조기유학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학교, 거주지역, 그리고 같이 생활할 홈스테이 가정이다. 이러한 중요 조건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인 사립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학교 및 지역 선택의 기회가 없는 공립 교환 프로그램의 단점을 보완해줄 유학 프로그램으로, 현재 예스유학은 2015년 1월과 9월 프로그램에 참여할 교환학생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사립 교환학생 유학 프로그램은 공립 교환학생 프로그램과 달리 다양한 지역의 학교로 선택이 가능하며 1년 후에도 동일한 학교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이는 졸업장 취득은 물론이며 미국 대학까지 연계하여 학업을 지속 시킬 수 있고, 일년 뒤에 새로운 학교와 지역에서 새롭게 적응해야 하는 부담감이 없기 때문에 장기적인 유학을 고민 하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이다.

미국사립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미국 관리형 유학이나 미국 보딩스쿨 보다 유학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미국 조기유학 학생들에게 주는 장점이 많은 유학 프로그램이다. 사립교환 프로그램의 또 다른 장점은 안전성에 있다. 호스트 가정은 단순히 그 지역에 거주한다고만 해서 선정 대상이 되는 것이 아니라 경제적 위치, 집의 규모, 직업 등을 고려하여 선정하며 범죄기록 확인을 통한 안전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러한 이유에서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유학상담을 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참가 자격의 경우 14~18세 미만(중2~고2)이며, 지난 3년간의 평균성적이 ‘미’ 이상이고 SLEP 테스트는 67점 만점에 40점 이상을 요구 하지만, 학생의 영어 실력이 부족할 경우 학교에 따라 ESL을 수강하면 되므로 영어에 자신이 없는 학생들도 영어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는 장점이 있다.

미국사립유학 지원시기는 미국 학제에 맞춰 9월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참가 신청 후 4월 말까지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1월 참가를 희망하면 11월까지는 서류를 제출해야 유리하다.

이 고등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6개월 교환학생, 1년 교환학생 모두 가능하다.

특히, 예스유학(대표이사 최선남)은 미국 유학생들을 위해 중학생 교환학생과 고등학생 교환학생 지원자들에게는 사립교환 프로그램의 공인 영어 시험인 SLEP시험과 ELTiS시험을 무료로 응시할 기회를 준다. 사립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부모들은 조기유학 분야에서 가장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는 예스유학(www.yesuhak.com)에 연락하면 친절한 상담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미라클에듀 소개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