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지역주민 대상 무료 특별과정 실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창호)는 11일부터 3일간 캠퍼스 내 공학관 4층 유통정보실에서 ‘지역주민 대상 무료 특별과정’을 실시한다.

이번 무료 특별과정은 만 20세 이상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시행되었으며, ‘인터넷자료를 활용한 PPT 문서 작성’에 대해 1일 3시간 교육을 받게 된다. PPT 문서 작성 교육 내용은 파워포인트 메뉴사용법, 개체 그리기와 편집, PPT 문서 작성, 인터넷 자료검색법 등이다.

섬유패션캠퍼스는 사회적 기여를 통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위해서 이번 무료 특별과정을 개설하였다.

교육을 담당한 백점석 교수는 “지역주민에 대한 평생능력개발기획을 제공함으로써 커뮤티니 대학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