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여자만을 위한 한 여름밤의 파티 캠핑…‘콜맨 걸스캠핑 2014’ 성황리 종료

- 오로지 2030 젊은 여성들만을 위한 캠핑 교육, 문화 강좌와 함께 풀 사이드 파티까지 개최

- 콜맨, 아웃도어 선도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를 국내에 소개할 것

뉴스 제공
콜맨코리아
2014-08-11 13:24
서울--(뉴스와이어)--113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콜맨코리아, 대표이사 김영무 www.coleman.co.kr)이 새로운 캠핑 문화를 국내에 소개하기 위해, 지난 9일부터 1박 2일간 가평 두레 캠핑장에서 개최한 ‘콜맨 걸스캠핑 2014’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총 70여명의 2030 여성들이 참석해 콜맨이 제시하는 새로운 캠핑 스타일을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한 ‘콜맨 걸스캠핑 2014’는 기존의 캠핑스타일과는 다르게, 여자들만의 취향과 감성을 더해 마치 한 여름밤의 파티와도 같은 분위기로 구성하여 진행되었다.

캠핑장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다양한 콜맨의 캠핑 장비들로 꾸며져 이색적인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또한, 참가자들은 그 동안 다루기 어려웠던 텐트나 캠핑 장비들을 전문가를 통해 직접 설치부터 해체까지 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드립 커피 만들기, 요가하기, 메이크업 배우기 등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강좌가 진행되어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외에도 각자 준비한 식재료로 캠핑 메뉴 대회와 DJ와 함께 신나는 풀 사이드 바비큐도 즐기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참가자들은 “늘 캠핑에 대한 동경이 있었는데, 텐트를 친다는 것에 부담감이 있어 시도하지 못했다. 이번 콜맨 걸스캠핑을 통해, 캠핑에 필수적인 다양한 정보를 알게 돼서 이제는 언제든 친구들과 함께 자연으로의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콜맨 코리아 관계자는 “콜맨은 아웃도어 선도 기업으로써 보다 성숙하고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를 국내에 소개할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기존과 다른 아웃도어 스타일을 발굴, 제시함으로써 자신만의 캠핑을 추구하는 많은 분들의 바램에 부응하고자 한다.”라고 행사 개최 의의를 밝혔다.

이날의 행사장 분위기와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 (http://colemanblog.co.kr) 그리고 페이스북(www.facebook.com/Coleman.Kor)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앞으로도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를 전달할 수 있는 콜맨의 다양한 이벤트 활동이 이어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oleman.co.kr

연락처

Coleman Korea
문지현 과장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COMMUNIQUE
박지은 본부장
02-788-7311
이메일 보내기

김지은 차장
02-788-7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