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KB국민 마이비즈 업 기업카드’ 출시

뉴스 제공
KB국민카드
2014-08-12 09:01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김덕수)가 주유비, 통신비 등 사업상 경비 지출이 많은 업종에 대한 할인 혜택을 강화한 개인사업자 전용 ‘KB국민 마이비즈 업 기업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사업성 경비 절감 혜택과 세무·마케팅 지원 혜택이 담긴 개인사업자 전용 상품으로 KB국민카드의 특별가맹점인 스타샵 가맹점주에게는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형마트 및 통신요금 최대 10% 할인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사업 관련 물품의 구입이 많은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와 통신요금(전화/인터넷/케이블TV) 5% 할인을 제공한다. 대형마트는 월 최대 1만원, 통신요금은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된다.

특히, KB국민카드의 특별가맹점인 스타샵 가맹점주의 경우 할인 혜택이 두 배로 제공된다.

대형마트와 통신요금이 10% 할인되고, 월 최대 할인 금액도 대형마트는 2만원, 통신요금은 1만원까지 제공된다.

차량 유지비 관련 업종 및 골프장 5% 할인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전국 모든 주유소(LPG 제외)에서 주유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리터당 60원이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200만원 이상인 경우 차량 유지비 관련 업종과 골프장 할인 혜택이 추가되어 차량정비 업종과 손해보험 업종 이용 시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5% 할인되고, 골프장(골프연습장 제외) 업종에서도 월 최대 1만원까지 5%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형마트·통신요금·차량 유지비 관련 업종·골프장 할인 관련 전월 이용실적 산정 시 지방세, 아파트관리비, 대학/대학원 등록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 금액 등은 제외된다.

5일 이내 카드 결제 대금 선납 시 0.3% 포인트 적립

카드 이용일을 기준으로 5일 이내에 카드 결제 대금 선납 시 해당 금액의 0.3%를 포인트리로 적립해 준다. 단, 지방세, 아파트관리비, 대학/대학원 등록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 금액, 해외이용금액 등은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부가세 환급 지원 등 사업 지원 서비스 제공

부과세 환급 지원 서비스를 통해 매년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에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내역 및 부가세 과세 유형 자료를 제공하고, KB국민카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월별/요일별 가맹점 매출 실적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개인사업자를 위한 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개인사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사업 영위에 꼭 필요한 분야에 대한 할인과 사업 지원 서비스를 담았다”며 “다양한 기업카드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 보일 것”이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카드
홍보실
02-6936-2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