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임직원 자녀 사랑 ‘2014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 개최

- 2004년부터 매해 임직원 자녀 대상의 영어캠프 개최…올해도 임직원 자녀 90여명 대상으로 진행

- 임직원 2세까지 챙기는 사내 복지 프로그램…업무 만족도 동반 상승 효과

- 아이들 눈높이 맞춘 참신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직원들 호응 매년 높아져

2014-08-12 09:0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굴삭기 전문 생산 업체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대표이사:석위수)가 임직원의 초등학생 자녀 90 여명을 대상으로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평택 소재의 볼보건설기계 교육센터에서 ‘2014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를 진행한다.

올해 10회를 맞이한 ‘2014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는 2004년부터 임직원의 초등학교 4~6학년 자녀들의 여름방학 기간에 맞추어 매해 개최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교과서적인 영어 학습보다 캠프 활동 속에서 아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참신한 프로그램을 고안해서 자발적으로 학습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본 캠프가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기획된 만큼, 프로그램 자체에 대한 직원들의 호응도는 물론 업무 만족도까지 동반 상승하는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2014볼보 슈퍼주니어 캠프’는 전 과정이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 영어로 진행되어 아이들이 어색해 하지 않으면서 생활 속의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야외 체험 활동 프로그램도 마련해 재미와 즐거움도 배가했다.

특히 이번 캠프 중 주목할 프로그램은 ‘품질’, ‘안전’, ‘환경’의 볼보 3대 핵심가치에 따라 기획된 실외 안전교육과 환경 실천 프로그램이다. 최근 사회전반 안전활동에 대해 관심 증가와 이를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교통, 자전거, 전기 및 생활안전, 심폐소생술, 물놀이 안전 등 6가지의 상황을 설정하고 영어와 접목시켜 효과적인 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직접 에코백을 만들어보며 우리 주변에서 흔히 사용하고 있는 비닐봉투의 유해성을 직접 체험하고 실천할 수 있는 환경실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그 외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워터 페스티발(물놀이를 통한 영어게임) ▲이론 학습 및 체험을 통한 영미 문화 체득 ▲비전 확립을 위한 멘토링 ▲한국 잡월드 방문을 통한 적성 찾기 ▲개그맨 정종철의 Fun Fun English 학습법 등이 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석위수 사장은 “임직원들과 가족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지지가 없었다면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지금의 위치까지 오를 수 없었을 것이다”라며 “지난 10년 동안 지속적으로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를 진행해온 가장 큰 이유도 가정의 행복이 곧 직원들의 업무 능률 향상과 직결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임직원들과 가족들에게 보답하고 싶어서였다. 앞으로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가 100회, 200회 지속될 수 있도록 매년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소개
볼보건설기계는 세계 최대의 건설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전 세계에서 생산시설을 갖추고 현지 딜러를 통해서 부품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볼보건설기계는 건설기계 전 기종을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ce.co.kr

연락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신성은 차장
02-3780-9176

홍보대행사 SMC
황선희 대리
02-3445-3389

이슬기
02-3445-3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