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가방 ‘칼린’, 매장 오픈 기념 멤버십 가입 이벤트 실시

-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등 주요 백화점 차례로 매장 오픈

- 매장 방문 후 멤버십 가입 시 제품 할인 혜택, 경품 추첨으로 칼린 정품 가방 증정

뉴스 제공
칼린
2014-08-12 09:22
서울--(뉴스와이어)--뉴욕 감성의 듀오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칼린(CARLYN)이 주요 백화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욕의 세련된 감성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핸드백을 선보이는 칼린은 제품 라인마다 디자이너들이 좋아하는 뉴욕 아트 갤러리의 이름을 붙인 브랜드의 특색을 반영한 뮤지엄 컨셉의 매장을 선보인다. 7월말 온라인몰(www.carlynmall.com) 오픈 후 첫 정식매장으로 8월 5일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킨텍스점에 입점한 칼린은 15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비롯해 22일에는 롯데백화점 평촌점과 서면점, 25일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다. 오는 29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모던하고 아티스틱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간다.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에서 칼린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구입시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칼린의 주력상품인 가고시안 백 정품과 클러치, 지갑을 각 1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2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스마트 클러치를 15만원에 판매하며, 30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는 9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3층에 오픈하는 팝업 스토어 매장에서는 9월 25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칼린 매장 및 칼린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칼린 공식 홈페이지(www.carlyn.co.kr) 또는 칼린 블로그 (http://blog.naver.com/carlynbag)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arlynbag)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arlyn.co.kr

연락처

칼린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고주희 대리
02-792-2633(내선 07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