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시스템즈, VoLTE가 IMS 네트워크 성장을 촉진함에 따라 최고의 VoLTE 공급업체로 부상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프트웨어 기반 네트워킹 솔루션 전문기업인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뉴욕증권거래소: MVNR)는 시장조사기관 인포네틱스 리서치(Infonetics Research)의 ‘IMS 서비스 전략과 벤더 리더십: 글로벌 서비스 사업자 서베이’(IMS Services Strategies and Vendor Leadership: Global Service Provider Survey, http://goo.gl/hfxKgO)에서 자사가 사업자들로부터 가장 널리 구축된 5대 IMS 인프라 벤더로 꼽혔다고 오늘 발표했다.

파르딥 콜리(Pardeep Kohli) 마베니어 시스템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모바일 기기와 모바일 트래픽의 급증은 기존 네트워크에 엄청난 수요를 가중시키고 있으며 사업자들은 네트워크 효율과 비용을 개선할 길을 모색하고 있다”며 “가상화, NFV, IMS는 이 같은 논의의 핵심이다”고 지적했다. 그는 “마베니어는 모바일 네트워크를 위한 완전 가상화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에서 노련한 선도 기업으로 정평을 얻고 있다”며 “사업자들은 네트워크를 4G LTE로 전환하는 데 따른 리스크를 줄이고자 마베니어와 같은 벤더와의 제휴를 바라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사 보고서를 작성한 인포네틱스 애널리스트 다이앤 마이어스(Diane Myers)는 “LTE를 통한 음성통화(VoLTE)는 IMS 구축의 최대 동력”이라며 “조사 대상인 사업자의 86%가 2016년까지 VoLTE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답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또한 복수의 기기에서 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움직임도 IMS 구축 붐에 한 몫을 하고 있다”며 “또한 설문에 응한 사업자들은 NFV 환경에서 IMS를 운영하고자 하는 바람을 표명했다”고 덧붙였다.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소개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뉴욕증권거래소: MVNR)는 모바일 서비스 사업자들이 4G LTE망을 통해 차세대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기반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마베니어(Mavenir™)는 음성/동영상, 메시징을 비롯해, IMS(IP Multimedia Subsystem), EPC(Evolved Packet Core), SBC(Session Border Controller) 등 모바일 코어 상품을 아우르는 엔드 투 엔드 포트폴리오를 완벽히 가상화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엠원(mOne®)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기반한 마베니어 솔루션은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 구축에 NFV 및 SDN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mavenir.com 참조

ⓒ 2014 Mavenir Systems, Inc. 판권소유

Mavenir Systems®, mOne®, AirMessenger®, Mavenir™, mStore™, mCloud™ 및 Transforming Mobile Networks™ 는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의 상표이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922034&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연락처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1-469-916-4393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