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셀카봉 마트보다 싸다 89 행사’ 진행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4-08-12 13:45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거치대 온라인 쇼핑 전문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는 셀프 카메라용 모노포드(monopod)인 셀카봉을 무료 배송해주는 ‘셀카봉, 마트보다 싸다’ 강력추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현구 대표는 “갑자기 늘어난 수요로 생산이 달려 수급에 차질을 빚기도 했지만, 지금은 안정적인 생산라인을 구축했다. 문제는 가격보다는 품질이다. 자사가 공급하는 셀카봉은 수입원이 직접 온라인 직판하기 때문에 마트보다 싸고, 품질 보장은 필수다. 또한 100% 책임있는 AS로 고객불만 사항을 자사가 직접 운영하는 고객센터에서 바로 바로 처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만, 소비자의 사용상 부주의로 스마트폰이 낙하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으니, 자사의 제품뿐만 아니라 모든 모노포드 제품을 사용할 때는 무리하게 움직이거나 위험한 곳에서는 사용하지 말 것을 당부드린다. 부득이한 경우에는 반드시 스마트폰을 홀더에 밴딩하여 사용할 것을 권한다”고 덧붙였다.

셀카봉의 판매가격은 8,900원이다. 무료 배송으로 오후 5시까지의 주문분에 대해서 당일 발송 처리된다. 평일 주문의 경우 일부 도서산간 지방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 익일 도착한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이번 특가 코너는 네이버가 소상공인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마련한 스토어팜http://storefarm.naver.com/gshop)에서 진행된다.

한편,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는 아주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무역회사에서 무역업무와 B2B 영업에 대한 실무경험을 쌓은 후, 2004년 온라인 쇼핑몰 창업에 성공했다.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OSMBA 석사과정 재학시절에 스마트폰 거치대 전문 브랜드인 ‘아이픽스’를 론칭하여 연간 5만대 이상 온라인에서 직접 판매하는 성과를 내기도 했고, 2014년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현재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에서 마케팅전공 박사과정 재학중이다.

네오픽스코리아 소개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