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포럼, ‘UX 이노베이션 워크샵 2014’ 25일 개최

- UX 최근 이슈와 그 해결 방안 제시

- 새로운 흐름인 UX 2.0, 지금은 ‘범주’에 배팅할 때

뉴스 제공
테크포럼
2014-08-12 15:37
서울--(뉴스와이어)--최신 기술 및 성장산업 관련 정보와 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테크포럼(www.techforum.co.kr)은 8월 25일(월) 오전 10시에 서울무역전시장(SETEC) 제1전시실 2층 컨퍼런스룸에서 ‘UX 이노베이션 워크샵 2014’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UX혁신이 필요한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이나 창업자, 새로운 패러다임을 반영하여 기획을 해야 하는 기획자, UX혁신으로 마케팅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하고 싶은 마케터, UX전략가로 미래를 준비하고자 하는 분, UI 또는 GUI 디자인에서 그 이상을 추구하고 싶은 디자이너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UX전략 컨설팅 회사인 이노UX의 최병호 대표가 주강사로 참여하는 본 워크샵에서는 ▲ UX 과제 도전하기(기본/심화 단계) ▲ UX 혁신 프레임워크 도전하기(기본/심화 단계) ▲ ZEC(Zero Effort & Connected) UX 프레임워크 고찰 ▲ UX 2.0 통찰 도전하기(개요/이해 단계) ▲ UX 방법론 통찰(복수의 UX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안목) 등 총 7개의 트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테크포럼의 김서원 실장은 “웨어러블, IoT 등이 주목 받으며 다양한 인터랙션이 쏟아지고 있다”며 “본 워크샵을 통해 ‘UX 방법론 통찰과 안목을 배양할 실제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테크포럼(www.techforum.co.kr; 070-7169-5396)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포럼 소개
테크포럼은 ‘beyond technology’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모토로 국내/외 최신 기술 및 신성장 산업의 핵심 이슈와 동향을 분석하여 관련 업계 구성원들에게 정보와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신재생에너지, 나노기술, 모바일, 반도체, 무선기술, 차세대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기술 산업분야의 세미나, 컨퍼런스, 포럼을 기획/주최/주관 및 자료집/리포트 등의 출판물을 출간하고 있다.

UX 이노베이션 워크샵 2014: http://www.techforum.co.kr/bbs/board.php?bo_table=...

웹사이트: http://www.techforum.co.kr

연락처

테크포럼
김서원 실장
070-7169-5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