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한방차 한방환으로 컨디션 조절하자

뉴스 제공
자연애
2014-08-12 17:19
군포--(뉴스와이어)--얼마 전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100일이 지났다. 이제 수능을 두 자리로 D-Day계산을 해야 한다. 수능 100일 기점으로 긴장감이 고조되는 만큼 컨디션 조절하는 것도 중요하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남은 기간 동안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것이 좋다.

수험생들이 가장 스트레스를 받는 원인으로는 변비가 있다. 스트레스와 수능에 대한 긴장감은 변비를 가져온다. 잠이 부족하기 때문에 아침을 거르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 이는 신체의 에너지를 충족시키지 못할 뿐만 아니라, 불규칙한 식사 습관으로 변비를 초래할 수 있다. 변비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식사 습관 및 10분간 좌욕을 매일 하는 것이 좋다. 자연애의 ‘비움환’은 물과 함께 먹게 되면 대장 속에 오래 머문 숙변을 해결해주기 때문에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평정심을 유지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갖기 위해서 영양제를 복용하는 것도 좋다. 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높아 입맛이 없는 수험생들은 무기력 증에 빠지기 쉽다. 자연애의 ‘활력환’은 몸에 기운을 불어넣어주는 오가피 성분이 들어 있어 다음 날 컨디션 회복에 좋다.

수능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3끼를 먹으면서 식사 습관을 기르고, 수능 시간표와 동일하고 과목 공부를 하고, 각종 영양제로 몸과 마음을 다스리고 있지만, ‘수능’이라는 단어가 스트레스 자체가 되고 있다. 그래서 배고프지 않음에도 배 속에서 천둥소리가 나는 등 불편할 수밖에 없다. 자연애 ‘편한환’을 먹으면 소화제 기능을 하면서 속을 편안하게 다스려준다.

한방차 전문기업 자연애는 수능을 기다리는 수험생과 그 지인들을 위한 수능 선물 세트 ‘수능합격기원’ 세트와 ‘수능 100일 기원’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머리가 맑아지고 과거 선비들이 시험을 보기 전에 먹던 석창포가 함유된 똑똑한 차와 쌍화차 성분으로 몸을 따뜻하게 하는 기운센차뿐만 아니라, 비움환, 활력환, 편한환 한방환 3종 세트까지 소비자 취향에 맞춰 구성이 되어 있다. 수험생을 둔 학부모,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되어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애 수능선물세트는 자연애 공식 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연애 소개
자연애는 한방천연재료를 바탕으로 웰빙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한 다양한 한방차 및 식재료를 생산, 유통하는 벤처기업이다.

연락처

자연애
박세영
031-459-7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