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팡, ‘겨울왕국 올인원 수저통 식판’ 출시

- 위생 걱정 없는 고품질 스테인리스 소재는 물론 간편한 세척과 건조로 깐깐한 엄마들에게도 합격

- 엘사, 안나, 올라프를 활용한 예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마음도 사로잡아

뉴스 제공
릴팡
2014-08-13 08:5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식기 브랜드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이 신학기를 맞아 기존 올인원 수저통 식판에 겨울왕국 캐릭터를 입힌 신제품 ‘겨울왕국 올인원 수저통 식판’을 출시했다.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 마음에 쏙 드는 아이템으로 개학 준비를 해주고 싶은 마음이 엄마들을 더 바쁘게 만들고 있다. 릴팡의 신제품 ‘겨울왕국 올인원 수저통 식판’은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겨울왕국 캐릭터 엘사, 안나, 울라프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유행에 민감한 아이들의 신학기 준비물로 안성맞춤이다.

릴팡의 올인원 수저통 식판은 수저통과 식판을 합체시켜 수저통을 따로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과 잃어버릴 염려까지 없앤 아이디어 상품이다. 일체형 수저통은 릴팡의 교정용 젓가락이 꼭 맞게 들어가는 사이즈로 아이들이 가방에 넣고 움직여도 식기들이 부딪힐 때 생기는 덜그덕 소리가 나지 않으며, 기존 수저집과 달리 세척 및 건조가 간편해 엄마의 위생 걱정과 수고를 모두 덜어준다. 식판의 재질은 고품질 스테인리스로 통째로 삶을 수 있기 때문에 엄마들의 만족도도 높다.

이제 곧 새 학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이 ‘겨울왕국 올인원 수저통 식판’으로 신나는 개학을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해보자. ‘겨울왕국 올인원 수저통 식판’은 가방이 포함된 제품과 포함되지 않은 제품 2가지로 판매되며, 수저는 별도 구매 제품이다. ‘겨울왕국 올인원 수저통 식판’은 릴팡 홈페이지(www.lilfant.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문의]
릴팡 전화번호: 031-766-8500

웹사이트: http://www.lilfant.com

연락처

릴팡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