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연 코스메틱, 배우 백진희와 전속모델 재계약으로 성장세 박차

뉴스 제공
더연
2014-08-13 11:49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주)더연’과 SBS ‘도시의 법칙’ 배우 ‘백진희’와의 전속모델 재계약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주)더연은 2012년 8월 ‘당신이 아름다워지는 이야기’라는 슬로건 아래 창립, 현재 국내는 물론 중국, 동남아 등 해외 고객들에게까지 사랑받고 있는 차세대 한류 브랜드이다. 배우 백진희 또한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으로 데뷔한 이래, MBC 드라마 <트라이앵글>과 SBS 예능 프로그램 <도시의 법칙> 등으로 보다 더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차세대 한류 스타이다.

사람들의 관심은 단연 양 측의 재계약 배경. (주)더연 강영애 대표는 “지난 계약 당시, 우리와 백진희 씨는 각자의 분야에서 입지 다지기에 최선을 다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며 “그 약속이 서로에게 시너지 효과로 작용하여 양측 모두 큰 발전이 있었고, 앞으로도 계속 지켜나간다면 분명 보다 더 나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는 강한 확신이 들었다”고 말했다.

남다른 열정과 신뢰를 통해 서로 긍정적인 영향을 교류 중인 (주)더연과 배우 백진희, 앞으로의 그들 행보가 기대된다.

(주)더연 소개
더연은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 판매하는 화장품전문 브랜드이다.

연락처

(주)더연
마케팅팀
강민철
010-2588-5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