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그린조이, 2014 F/W 신상품 출시

- 필드와 도시 라이프를 넘나드는 J라인과 스포츠웨어의 기능에 중점을 둔 Y라인 선보여

- 계절을 세분화하여 간절기 상품 구성 다양한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뉴스 제공
그린조이
2014-08-13 16:26
부산--(뉴스와이어)--‘행운을 입는다!’ 골프웨어 전문기업 그린조이(대표 최순환)는 2014년 가을·겨울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가을·겨울 상품은 스마트 데일리 스타일의 J라인과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스타일의 Y라인을 선보였다.

스마트한 데일리 스타일의 J라인은 필드와 도시 라이프를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로 리더를 위한 시크한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하며, 에너지가 느껴지는 다채롭고 화사한 컬러 베리에이션을 통해 스포츠 캐주얼 룩을 표현했다.

스포츠웨어로서의 기능에 중점을 둔 Y라인은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를 테마로 하여 Do-Golfer의 니즈를 반영하여 디자인, 소재, 패턴의 기능성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이며 액티브한 파워풀함을 베이스로 최상의 기능과 웨어러블한 뉴 스포티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Do-Golf 개념의 영 라인과 캐주얼 라인을 강화하고 다양한 소재를 믹스매치로 저지 소재의 사용을 확대하여 기능성을 강조했다. 계절을 세분화하여 간절기를 위한 기획을 추가하면서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군을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린조이는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에 맞춰 타운 특종 점퍼 선판매를 진행하여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 및 판매 매장은 그린조이 공식블로그(blog.naver.com/greenjoy_)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달 전국 매장 점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2014 F/W 패션쇼 이후 신규 매장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그린조이 소개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에 집중하며 성장해온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낸 Young&Chic 골프웨어로, 엘레강스하면서 클래식하고 리치한 감각의 캐쥬얼웨어로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한다. 대표번호: 1688-4478 서울본사: 02-554-7134 부산본사: 051-850-4713

그린조이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greenjoy_

웹사이트: http://greenjoy.co.kr

연락처

그린조이
마케팅PR대행 비앤컴
조현진 과장
070-8236-8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