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글로벌 교육교재 브랜드 ‘토루’ 브랜드 론칭 및 이벤트 개최

- 불안한 중국산, 값비싼 외산 공세 속 Made in Korea 어린이 교재로 글로벌 도약

뉴스 제공
동아연필
2014-08-14 09:20
서울--(뉴스와이어)--문구제조 대표기업 동아연필·교재(www.dongapen.com)는 8월 15일부터 신규브랜드 ‘토루’ 론칭을 기념해 ‘토루 브랜드 체험’과 ‘글라스칼라 리뷰 콘테스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각 이벤트에는 총상금 100만원과 푸짐한 상품이 걸려 있다.

‘토루 브랜드 체험’은 토루의 창의적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는 이벤트다. 8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희망자를 접수받고, 총 35명에게 다양한 토루 제품들을 무료로 제공하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또 ‘글라스칼라 리뷰 콘테스트’는 총 상금 100만원을 걸고 우수 리뷰를 공모하는 이벤트다. 8월 15일부터 9월 14일까지 한 달간 아이들의 재미 있고 자유로운 상상력을 담은 글라스칼라 사용후기를 동아 토루 카페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동아의 토루 브랜드는 안전성이 확보되지 않은 중국산 저가 유아교육 상품과 지나치게 고가의 유명 유아교재 브랜드 사이에서 품질과 안전성,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결합된 본격적인 Made in Korea 유아용 미술교재다.

토루 제품들은 기획 단계부터 철저하게 해외 수출을 겨냥한 글로벌 디자인으로 단장됐다. 종이는 물론 거울, 유리 등에 그리는 크레용인 ‘글라스칼라’, 공룡모양의 손에 묻지 않는 ‘디노크레용’, 거미줄처럼 쭉쭉 늘어나는 ‘스파이더물감’ 등 어린이의 호기심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구성이 특징이다.

동아 측은 토루 제품들의 가격을 기존 일반 문구상품 수준으로 맞추고 전시회 참가 및 케이블TV광고, 각종 체험행사와 이벤트 등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토루 브랜드 체험’ 및 ‘글라스칼라 리뷰 콘테스트’에 대한 상세 내용과 참가방법 등의 내용은 동아연필 홈페이지나 카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카페 가입은 제한조건 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http://cafe.naver.com/toru/

웹사이트: http://dongapen.com

연락처

동아연필
제품기획실
남기영 실장
02-2105-8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