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스마트폰뱅킹 앱으로 받는 스마트명함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신한은행
2014-08-14 09:57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은 스마트폰뱅킹 앱(App)으로 직원의 명함을 수신할 수 있는 스마트명함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목) 밝혔다.

스마트명함 서비스는 신한은행 스마트폰뱅킹 앱(App)인 신한S뱅크로 직원이 보낸 명함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이 명함을 조회한 후 해당 명함에서 직원에게 전화걸기 또는 연락처 저장이 가능하다. 직원별로 설정한 상담 가능 시간대에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전송 하거나 전화상담요청도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서비스는 올해 초 시행한 신한은행 직원대상 스마트금융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아이디어 중 스마트폰에서 직원에게 연락을 요청하는 “스마트 직원호출시스템”과 “명함이미지 SMS발송”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개발되었다.

또한 이번 스마트폰뱅킹 앱(App) 서비스 업그레이드에는 위젯을 통한 “간편이체서비스” 및 “음성 검색” 기능도 함께 적용되었다.

간편이체서비스는 고객이 자주 쓰는 이체정보를 사전에 “홈 화면에 바로가기”로 등록하면 클릭 한번으로 이체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모임회비 등과 같이 정기적으로 이체를 하는 고객이 편리하게 스마트폰뱅킹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스마트폰뱅킹 활성화로 고객의 영업점 방문이 감소하는 상황에서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지 손쉽게 전담직원과 소통할 수 있는 스마트폰 채널을 제공한 금융권의 첫 시도가 성공적으로 활성화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와 이용 패턴을 고려한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의 금융라이프 진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