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애니메이션 ‘진바’ 완구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4-08-14 10:09
서울--(뉴스와이어)--지난 7월, 투니버스를 통해 시작된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진바’의 완구 론칭 이벤트가 이번 주부터 시작된다.

이번 행사는 주요 5개 할인점을 중심으로 한 ‘토너먼트 대회’와 진바를 직접 보고 플레이할 수 있는 ‘시연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행사 모두 ‘액션 변신 배틀 완구’의 특징을 더욱 쉽게 알리고자 기획된 행사로 참여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진바’는 남아 액션 장르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탐정 코난’, ‘호빵맨’, ‘원피스’ 등의 세계적인 콘텐츠를 소유하고 있는 일본 기업 ‘TMS 엔터테인먼트’의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특히 ‘진바’는 운명에 이끌려 진바를 다루는 세계에 도착한 주인공 칸이 킹스타라는 진바를 만나 동료들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으로 2014년 하반기 기대작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미니 진바’와 ‘점보 진바’의 다른 모습과 변신 장면이 흥미롭게 연출되어 있는 부분이 특별한 장면으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진바 애니메이션, 다이내믹한 변신과 배틀을 그대로 구현한 진바 완구가 ㈜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을 통해 론칭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진바 완구는 액션 변신 배틀이 가능한 완구로 총 12종이 출시된다. 주인공 칸의 진바인 킹스타부터 윈디, 하디온 등 동물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물을 모티브로 재창조된 진바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역동적인 변신과 함께 장착된 스톤이 돌아가며 배틀이 시작되고, 더 높은 능력의 스톤을 추가로 모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러한 완구 제품의 특성을 살려 기획된 이번 ‘토너먼트’ 대회’와 ‘진바 도우미를 이겨라’ 이벤트는 애니메이션 완구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에게 진바를 알리는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아카데미과학 담당자는 “제품 출시 자체를 알리는 것은 물론 완구의 놀이성을 충분히 보여주는 기회로 보고 있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행사는 8월 15일(금) 토이저러스 구로점을 시작으로 e마트(죽전점, 은평점, 월계점, 서수원점, 연수점), 한토이(경기 광주), 토이저러스(구리점, 잠실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또한 대회 1위부터 4위까지의 상위 입상자에게는 진바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으로, 참가자와 관람자 모두에게 기념품이 제공된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이외에도 제품 시연 및 진바 완구 체험을 함께 할 수 있어 다양한 볼거리로 어린이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자세한 일정 및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zinb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애니메이션 진바는 투니버스를 통해 매주 월, 화, 수, 목 오전 7시에 절찬리 방영 중이다. 9월 1일부터는 재능TV에서도 첫 방송이 확정되어 있어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http://www.zinba.co.kr
http://www.academy.co.kr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팀
이상화 담당
031-850-8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