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프로그래밍 명강사 서현우, ‘콕 찔러 줄세우는 포인터와 배열’ 특강 진행

- 한빛미디어, C언어 입문자들을 위한 특강 개최

- 8월 30일 제1강 ‘포인터와 배열’, 신촌 다래헌에서 진행

- 총 3회 완성, 각 주제별로 필요한 강의만 선택수강 가능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4-08-14 10:43
서울--(뉴스와이어)--IT 전문 출판사 한빛미디어는 C언어 입문자들을 위한 기본서 ‘이것이 C언어다, 서현우의 C 프로그래밍 정복(이하 이것이 C언어다)’ 출간을 기념하여 입문자 및 대학생들을 위한 단기 집중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것이 C언어다’는 10년이 넘는 동안 유수의 기업과 대학에서 현업자와 학생들에게 강의를 해 온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된 C 프로그래밍 입문서로, 특히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과 현장감이 뛰어난 칠판 강의 형식의 동영상 강의가 기존의 교재들과 확연히 차별화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특강은 ‘이것이 C언어다’ 도서 내용 중 특히 입문자들이 어려워하는 <포인터와 배열>, <응용 포인터>, <문자열>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각 테마별 4시간씩 총 3회의 집중 강의를 통해 C 프로그래밍의 핵심 주제들을 단기간에 명쾌하게 정리하는 데 역점을 두었다.

서현우 씨는 “이제 막 C언어에 입문한 대학 새내기부터 포인터라면 진절머리를 치는 청춘 프로그래머들까지, 모두가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내용만을 전달하려 준비하고 또 준비했다. 이번 특강을 충실히 듣는다면 앞으로 포인터 때문에 C를 포기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고 말했다.

제1강 <포인터와 배열>은 8월 30일 신촌 다래헌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2강 <응용 포인터>와 3강 <문자열>은 각각 9월과 10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상세 일정은 추후 별도 고지된다.

1강 접수 신청 및 보다 상세한 내용은 링크(http://onoffmix.com/event/3203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사 서현우
컴퓨터공학을 전공하고 12년째 학교와 기업체에서 C 전문강사로 활동 중이다. 전문적이고 기본기를 다져주는 강의, 열정적이면서 명쾌한 강의, 집중력을 이끌어내는 수강자 중심의 강의로 대학과 기업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빛미디어 소개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한빛미디어(주)는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대학 IT 교재를 출간하여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전기, 전자 등의 이공계 전 분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일본, 중국, 대만으로 저작권을 수출하고 있으며, 2008년 1월, 한빛비즈(주)를 설립하여 경제경영 분야로 출판 영역을 다양화하고 있다.

온오프믹스: http://onoffmix.com/event/32035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김옥현 대리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