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커머스 우먼스톡, 광복절 맞아 애국가 재생 위해 판매 중단

- 국내 최초 모바일 비디오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 광복절 맞아 판매 영상 대신 애국가 재생

- 15일부터 17일, 애국심 고취를 위한 ‘태극기 바로 알기 이벤트; 진짜 태극기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4-08-14 16: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모바일 비디오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Woman's Talk)이 8·15 광복절을 기념해 자체 앱에서 제품 판매 영상 대신 애국가를 재생하고, ‘태극기 바로 알기 이벤트;진짜 태극기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8월 15일부터 8월 1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우먼스톡은 매일 00시마다 연예인이 직접 비디오 콘텐츠를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플랫폼이다. 해당 콘텐츠는 제품 소개에 국한되지 않고, 여성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뷰티팁과 뷰티 노하우를 포함한다. 또한 우먼스톡을 통해 공개되는 상품은 일정 기간 동안 전 매체를 통틀어 가장 저렴하게 판매된다.

15일부터 17일,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기존 우먼스톡에서 매일 하나씩 공개하던 뷰티 상품 릴레이를 잠깐 멈추고, 메인 영상에 애국가를 재생한다. ‘태극기 바로 알기 이벤트;진짜 태극기를 찾아라!’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먼스톡 자체 앱에 로그인 하고, 애국가가 재생되고 있는 메인영상의 ‘상세보기’를 눌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한다. 주어진 4개의 태극기 중 정답의 번호를 ‘선영이톡’에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고가의 브랜드 틴트를 제공한다.

광복 69주년을 맞아 실시되는 우먼스톡 ‘태극기 바로 알기 이벤트;진짜 태극기를 찾아라!’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정체성과 광복의 함의를 잊어가는 현대인들에게, 국가의 상징인 ‘국기’를 제대로 알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태극기에 대해 알아보며 ‘백색 바탕’, ‘태극 ‘4괘’ 등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고, 그를 통해 올바른 역사관과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크라클팩토리 김강일 대표(35세)는 “‘국내 최초’라는 타이틀을 달고 시작한 만큼, 또한, 한류를 지휘하는 ‘한국 대표 비디오 미디어 커머스’를 목표로 하는 만큼, 우먼스톡과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자긍심은 뗄레야 뗄 수 없는 긴밀한 관계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광복절에 국기를 게양하고, 나라사랑을 되새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 생각했다. 오늘만은 우먼스톡과 함께하는 소비자분들도 나라를 먼저 생각하는 날이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00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facebook.com/womanstalk2014
우먼스톡 트위터: http://twitter.com/womanstalk
우먼스톡 블로그: http://blog.naver.com/womans_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