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불법채권추심 대응 서비스’ 제공

-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의 불법채권추심대응팀 불법채권추심대응서비스, 채무자들이 두려워하는 물적인 폭력 해결에 도움줘

2014-08-14 18:27
서울--(뉴스와이어)--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채권추심대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이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가 제공하고 있는 채권추심대응 서비스 중에는 ‘불법채권추심 대응 서비스’가 있다. ‘불법채권추심대응 서비스’는 채권자의 불법적인 추심에 대한 대응을 법률사무소에서 종합적으로 해 주는 것으로 채권추심대응서비스의 일부이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무소의 ‘불법채권추심대응’은 ‘불법채권추심대응팀’에서하고 있다. 불법채권추심팀은 오랫동안 채권추심과 법률실무에 종사한 법률전문가이면서 동시에 태권도, 합기도 등의 유단자로서 이중경력을 가진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채무자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무엇일까? 민사소송이나 강제집행? 그것은 아니다. 민사소송이나 민사적인 조치를 우습게 아는 채무자들이 오히려 많이 있다. 형사고소? 물론 형사고소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많이 있다. 하지만 세상사에 닳고 닳은 사람들은 형사적인 조치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도 많이 있다. 법적인 조치를 우습게 여기는 사람들의 널려있다.

채무자들의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따로 있다. 채무자들이 정말 두려워하는 것은 물리적이 압박을 받는 일이다. 많은 사람들의 정신적으로 압박받는 것을 괴로워한다. 채권자가 집으로 자주 찾아오거나 혹은 문자메시지를 자주 보내거나 전화를 하면 채무자들은 매우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중에서 가장 힘든일은 채권자나 그 사주를 받은 폭력배들에 의해서 물리적인 압박을 받는 일이다. 폭력배를 보내겠다는 소리를 채무자들은 가장 두려워한다.

현실을 리얼하게 표현한다고 하는 영화에서는 아주 무시무시한 장면들이 등장한다. 여자가 혼자사는 집에 채권추심원이 찾아와 온갖 행패를 부리며 성적인 폭력을 할 것을 암시하며 돈을 줄때까지 계속 집안에 머문다. 폭력배들의 채무자를 찾아내서는 산으로 데리고가 얼굴만 나오도록 묻어놓고 협박을 한다. 채무자를 포크레인에 매달아서는 물에 넣었다 빼었다 한다. 폭력배들의 채무자를 꼼짝못하게 제어하고는 채무자의 지장을 강제로 받아낸다. 이런 일들은 현실에서 일어날 가능성은 얼마나 있는 것일까?

채권의공정한추심에관한법률이 시행되고 있는 오늘날 이런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고 보아도 된다. 하지만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는 말은 일어나기도 한다는 말이다. 아주 예외적으로 오늘날에도 이런 물리적인 폭력은 일어난다. ‘폭력배들을 데리고 오고 있다.’는 다급한 전화를 받는 일이 어쩌다 생긴다. 그래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에 존재하는 것이 ‘불법채권추심대응팀’이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의 불법채권추심팀은 이런 불법채권추심을 수십건 해결했다. 얼마전에는 미국의 청바지 브랜드가 명동에 런칭을 하는 행사가 있었다. 이 때 유명연예인을 초대하는 문제로 대행사와 문제가 생겨 폭력배의 협박을 받고 있었다. 그 업체가 런칭 세러모니를 무사히 하지 못하도록 협박을 받아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의 불법채권추심대응티이 하루 종일 현장을 지켜주어 무사히 행사를 치렀다.

몇 달전에는 투자금을 날린 처남이 폭력배를 데리고 쳐들어 온다는 급한 전화를 받아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의 불법채권추심팀이 현장에 출동을 했다. 의외로 실제로 어깨들의 등장을 하였는데, 불법채권추심팀은 채무를 증빙하는 서면도 없이 추심을 하고자 하는 그들에 대해 경찰을 출동시켜 무마시켰고, 이후 채권추심 자체를 무마시킨 적이 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가 불법채권추심대응팀을 만들어 대응서비스를 해 드리는 이유는 이것이 채무자들의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채무자들은 법적인 조치가 아니라 물리적인 압박이 가장 두렵다. 그러므로 이를 해소하기 위해 ‘불법채권추심대응팀’이 존재한다. 이런 물리적인 압박에대해 채무자들을 도와줄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므로 어떤 점에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의 ‘불법채권추심팀’은 구세주와 같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의 도움으로 물리적인 압박에서 벗어난 채무자들은 정말 고마움을 표시한다.

그러므로 채뭄자나 채무자의 사주를 받은 자들로부터 물리적인 압력에 시달리는 채무자들은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불법채권추심대응팀의 불법채권추심대응서비스를 이용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소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채권추심을 전문으로 하는 법률사무소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에 의한 맞춤형, 원스톱, 통합적 채권추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변호사사무소다. 쿼드러블역세권인 왕십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문서서비스 영역은 전문변호사에 의한 국내외 채권추심서비스, 채권추심 대응서비스, 채권추심관련 자문 및 컨설팅 서비스이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와 채권추심사무장, 직원들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한 최상의 채권추심서비스를 제공하여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특히 전문변호사에 의한 해외채권추심과 채권추심대응서비스 등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ttp://blog.naver.com/davidlsg
http://blog.naver.com/pss7252
http://blog.naver.com/ksobnb

웹사이트: http://collectionlawfirm.co.kr

연락처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이상권 변호사
02-2261-3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