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새로운 뮤직 이벤트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선보여

- 5개의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5가지의 놀라운 경험

- 세계 최초로 다섯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무대를 통해 새로운 경험 제공

- 혁신적인 퍼포먼스, 레이져쇼, 불꽃놀이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볼거리 펼쳐져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4-08-18 10:26
서울--(뉴스와이어)--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공연기획사 VU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새로운 컨셉의 뮤직 이벤트 ‘2014 Heineken Presents STARDIUM’(이하 하이네켄 스타디움)을 선보인다.

오는 9월 27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하이네켄 스타디움(Heineken STARDIUM)’에서는 다섯 개의 스테이지가 마치 거대한 오각형의 형태로 참가자들을 둘러싸는 특별한 무대 형식이 처음으로 시도된다. 또한 하이네켄 스타디움은 참가자들의 온 몸을 EDM(Electronic Dance Music) 사운드로 강렬하고 짜릿하게 휘감기 위해 다섯 팀의 세계적 EDM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개성을 살린 각기 다른 장르의 환상적인 무대를 준비한다.

특히 이번 스타디움에는 최정상급 DJ들이 참가를 확정지어 국내 EDM 뮤직신과 마니아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하우스(House) 음악을 대표하는 마크 나이트(Mark Knight), 다양한 장르를 절묘하게 결합시킨 EDM의 장르인 덥스텝(Dubstep)을 파워풀하게 표현하는 세븐 라이온스(Seven Lions), 일렉트로 하우스(Electro House)를 새로운 더치(Dutch) 스타일로 재해석한 알바로(ALVARO) 등이 5개의 스테이지 위에서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관객들을 열광하게 만들 것이다.

이밖에도 하이네켄 스타디움은 각각의 음악 장르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퍼포먼스들이 다채롭게 펼쳐 참가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하이네켄 스타디움이 가장 최고조에 달했을 때, 참가자들을 둘러싸고 있는 다섯 개의 스테이지를 연결하는 레이저로 상공에 별을 그리는 장관을 연출해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하이네켄 스타디움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뮤직이벤트를 누구보다도 먼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는 프리미엄 맥주브랜드 하이네켄과 국내 공연 기획에서 명성이 높은 VU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손을 잡은 첫 번째 결과물이라 더욱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VU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서 “혁신적인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것”이라며 “관객들은 이제까지 보지 못한 공간에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자부심을 표했다.

하이네켄 코리아의 얀아리 스미트 지사장은 “음악은 하이네켄을 표현하는 좋은 플랫폼 역할을 해왔으며, 이번 기회를 통하여 VU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이네켄 스타디움을 국내 음악 팬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 하이네켄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강력한 경험과 기쁨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하이네켄 스타디움에 대한 보다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5tardium.com)와 하이네켄 페이스북(/Heineken) 그리고 STARDIUM 페이스북(/5tardi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얼리버드 티켓은 8월 13일부터 예스24를 통해 3,000장 한정 판매된다.

<뮤직 이벤트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개요>

공연명: 2014 Heineken Presents STARDIUM (2014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일시: 2014년 9월 27일 (토)
장소: 잠실 주 경기장
얼리버드 티켓 예매: 8월 13일 (수) 오후 2시부터 얼리버드 티켓 3,000장 한정.
티켓 예매처: 예스24(1544-6399)
티켓 가격: 얼리버드 티켓 66,000원 현장판매: 88,000원
관람 연령: 만 19세 이상 (1995년 출생 이후)
공연 문의: 홈페이지 www.5tardium.com / 010-3360-7846
주최: VU 엔터테인먼트
후원: 하이네켄 코리아

하이네켄코리아 소개
하이네켄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회사이다.

http://www.5tardium.com

연락처

하이네켄코리아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조혜진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