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황의 건강음료 ‘42.195km 진파워스페셜’, 홍삼 우수함 알려

- 교황 방한 기자회견장 VIP용 음료, 홍삼 2뿌리 분량의 사포닌 함유

뉴스 제공
BTGin
2014-08-18 14:5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을 대표하는 식품, 홍삼이 또 한번 그 우수함을 전 세계에 알렸다. 지난 14일 한국을 찾은 프란치스코 교황의 방한 기자회견 당시 VIP용 음료로 프리미엄 효소 홍삼 헬스케어 음료 ‘42.195km 진파워스페셜’이 선정돼 인삼의 우수함을 전파했다.

25년 만에 교황의 방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의 가톨릭 신자들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교황의 방한에 대한 기대가 높았다. 방한 이전부터 서점에서는 프란치스코 교황 관련 서적들이 봇물 터지듯이 쏟아져 나왔다. 찾는 이들 또한 많아 그 열기를 짐작할 수 있다.

교황의 방한 일정뿐만 아니라 검소함이 남다른 프란치스코 교황의 성향이 알려지면서 방한 기간 동안 사용하는 물품들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졌다.

그 중에서 대기업이 아닌 국내 중소기업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프리미엄 효소 홍삼 헬스케어 음료 ‘42.195km 진파워스페셜’이 교황의 기자회견 당시 VIP용 음료로 제공되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강음료 42.195km 진파워스페셜은 홍삼 2뿌리 분량의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으며, 홍삼 특유의 쓴맛을 제거해 남녀노소뿐 아니라 외국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홍삼의 흡수율과 약리효과, 사포닌 함량을 극대화시킨 효소홍삼 제품으로 흡수율과 효능이 탁월한 특이사포닌(진세노사이드)이 다량 함유되었다는 점에서 일반 홍삼 제품들과는 차별화 되고 있다.

남녀노소 섭취자에 맞는 사포닌 조성이 가능해 일반 의약품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이미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한 홍삼은 피로회복, 면역력 증진, 혈액 순환 개선, 뇌기능 향상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항암 효과에도 뛰어나 활력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식품이다.

이제는 세계인 누구나 인삼의 효능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그 기술력과 활용도에 대해 높이 평가되고 있다.

순수 국내 중소기업의 기술력으로 생산된 42.195km 진파워스페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tgi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TGin 소개
BTGin은 11년 넘게 진세노사이드 연구에 전념해왔으며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 및 제약 회사에 원료 및 ODM 완제품을 공급해 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tgin.com

연락처

비티진
김광희 차장
010-5255-49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BTGi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