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잃은 집먼지 진드기’ 영상 공유하면 혜택이 ‘팡팡’

- 이브자리 ‘알러지케어’ 제품 출시 기념, 광고영상 공유 이벤트 8월 31일까지 실시

- 이벤트 참여 시 추첨 통해 40만원 상당 이브자리 침구세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4-08-18 15:22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을 원천 차단하는 기능성 침구 제품 ‘알러지케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일)까지 ‘광고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http://bit.ly/1AcnseD)와 페이스북(http://on.fb.me/Xgbl2c)에 등록된 ‘이브자리 2014 FW(가을·겨울) 신상품 알러지케어 광고 - 집 잃은 집먼지 진드기 편’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로 ‘갈 곳을 잃은 집먼지 진드기에게 작별을 고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21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이브자리 알러지케어 침구 15세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매가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3일(수)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이브자리의 알러지케어 제품은 집먼지 진드기의 침구류 서식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기능성 침구 제품이다. 침구에 집먼지 진드기가 싫어하는 천연 물질인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를 가공 처리했으며, 사용자가 이불과 마찰할 때마다 항균 기능이 서서히 발휘되도록 만들었다. 국가공인종합시험연구를 제공하는 FITI 시험연구원과 연세대 의대에서 집먼지 진드기 기피 효과 우수성을 인증 받았으며, 올 7월에는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예방환경우수기업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이브자리 알러지케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며 “댓글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리고, SNS 공유를 통해 친구나 이웃들과 이벤트 참여 기회를 나누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정책제안 등을 통해, 아토피 없는 친환경적인 사회를 구현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사단법인이다. 아토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저소득층 아토피 환자에게 무상 치료를 지원하며, 아토피예방 효과 제품을 추천하는 활동을 한다.

이브자리 소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 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38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또한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