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새로운 모바일 웹 오픈…맞춤 뉴스 제공
코리아뉴스와이어는 19일 모바일 웹(http://m.newswire.co.kr) 서비스를 개편해 지금까지보다 편리하게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개편에는 쿠키 방식의 맞춤 뉴스 기능을 추가해, 언론인이나 전문가들이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143개 산업 분야에서 원하는 산업을 클릭해 놓으면 해당 분야의 보도자료를 원클릭으로 손쉽게 볼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선보인 모바일 웹은 언론인과 전문가들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각종 전시회에 대한 일정, 내용, 출품기업의 보도자료를 쉽게 볼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뉴스와이어를 통해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수천 개의 기업과 이들의 보도자료를 좀더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기업 뉴스룸 기능을 강화했다.
뉴스와이어는 모바일 웹 이외에도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하고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론인과 기업은 미리 관심 산업 분야를 설정해 놓고 스마트폰이나 이메일로 원클릭으로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볼 수 있다.
또한 PC화면 웹(http://www.newswire.co.kr)에서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RSS로 볼 수 있다.
뉴스와이어는 언론 및 포털과 강력한 보도자료 배포 채널을 구축하고 기업이 발표하는 보도자료 뉴스를 언론,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하는 뉴스 배포 서비스의 리더이다. 뉴스와이어는 2004년 국내 최초의 보도자료 배포 전문 통신사로 설립된 이래 지금까지 1만8천개가 넘는 기업의 뉴스를 세상에 널리 알렸다.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
신동호
02-737-3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