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Ⅱ, 롯데닷컴 LECS 3.0 서비스 통해 공식 온라인몰 오픈

- 롯데닷컴, EC 플랫폼 솔루션 렉스(LECS) 서비스 통해 ‘SK-Ⅱ 공식 온라인몰’ 오픈

- 오는 9월 30일까지 전 구매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4-08-19 09:23
서울--(뉴스와이어)--프레스티지 코스메틱브랜드 SK-Ⅱ가 국내 최초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과 조우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19일 오전 10시 ‘SK-Ⅱ 공식 온라인몰’(shop.sk2.co.kr)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SK-Ⅱ 공식 온라인몰’ 은 롯데닷컴 EC플랫폼 구축 솔루션인 ‘렉스(LECS)’서비스를 통해 오픈 된 열 두 번째 브랜드 스토어다.

SK-Ⅱ 공식 온라인몰은 롯데닷컴의 ‘렉스(LECS; Lotte.com E-commerce Customizing Service)’ 솔루션을 기반으로 구축됐다. 렉스는 브랜드 스토어 운영에 필요한 IT, 물류, 마케팅, CS 등을 토탈 지원하는 EC 플랫폼 서비스로, 파트너 기업은 롯데닷컴이 지닌 온라인플랫폼 구축 기술과 물류센터 및 고객센터 인프라 그리고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SK-Ⅱ 공식 온라인몰 구축에 적용된 ‘렉스 스마트(LECS SMART3.0)’ 시스템은 기존 ‘렉스 2.0’의 새로운 버전으로 기존 버전과 비교하여 단축된 사이트 구축기간, 파트너 기업에 꼭 필요한 기능만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장점이다.

SK-Ⅱ 공식 온라인몰은 상시 5% 할인이 가능한 SK-Ⅱ 멤버십 전용 혜택을 제공하며, SK-Ⅱ 제품 구매 시 멤버십 마일리지 및 공식 브랜드몰 포인트 적립 역시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SK-Ⅱ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9월 30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화이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SK-Ⅱ 베스트셀러 제품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매하면 용량에 따라 각기 다른 샘플을 제공한다. 75ml 구매 시에는 클리어 로션 30ml를, 150ml와 215ml 구매 시에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30ml가 증정된다.

SK-Ⅱ가 준비한 혜택은 이 뿐만이 아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성용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30ml,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 1장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30ml,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30ml,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1장), 스킨 시그니처 3D 리파이닝 마스크(1장) 4종 샘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남성용 제품 구매시 15만원이상 구매 시 맨 모이스쳐라이징 클렌저 20g, 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30ml, 30만원이상 구매 시 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30ml, 맨 모이스쳐라이징 클렌저 20g,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 1장을 증정한다.

상품평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SK-Ⅱ는 상품평을 남긴 100명의 고객에게 클리어 로션 30ml를 증정하며, 베스트 상품평에 선정된 고객 10명에게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75ml 정품, 클리어 로션 30ml,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트 1장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임혜진 사원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