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 ‘키즈 오디션 1.0’ 실시로 돌잔치 서비스 강화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4-08-19 09:27
서울--(뉴스와이어)--㈜오스티엄(대표 전하영)은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 오픈을 앞두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키즈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키즈 오디션은 오스티엄의 키즈 파티 프랜차이즈인 벨라오스틴에서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이다. 이번 오픈을 맞이하여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에서는 기존 오디션을 강화한 ‘키즈 오디션 1.0’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키즈 오디션 1.0’ 서비스는 벨라오스틴 고객을 위한 14가지 파티 서비스를 담고 있다. 키즈 오디션1.0에서는 돌잔치 행사를 꾸며 줄 ‘매직 쇼’와 ‘키즈 쇼’, 돌잔치 주인공을 위한 선물인 ‘키즈 박스’ 서비스 등 유니크한 벨라오스틴만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 관계자는 “키즈오디션 1.0 서비스로 인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 수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면서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에 있으며, 오는 8월 23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인천점은 화이트와 실버컬러, 크리미한 색상의 대리석 소재를 사용한 모던 클래식 파티하우스이다. 특히, ‘오스틴 파티 존’과 ‘벨라 파티 존’, ‘백일잔치 전용관’ 등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홀로 구성되어 프라이빗한 돌잔치 및 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에서는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스티엄 소개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주)오스티엄은 웨딩홀 하우스 본 오스티엄,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퀸즈 오스티엘, 제이 오스티엘을 운영하고 있으며 키즈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 벨라오스틴 하모니 구로, 벨라오스틴 하모니 신촌점을 운영하고 있다. 그 밖에도 오케이터링에서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벨라오스틴: http://www.bellaostin.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센터장
02-511-04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