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2014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스티비 어워즈’ 수상···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소통 높이 평가돼

- 소프트웨어 지원 업계 리더, 3년 연속 수상 영예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4-08-19 10:1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는 ‘제11회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고객 서비스/컴퓨터 서비스 웹 사이트 부문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 3관왕에 올랐다고 오늘 발표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SAP AG(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krPs3J)와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uzC6nz)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l0GdUF), 피플소프트(PeopleSoft, http://goo.gl/fuxxF5), JD 에드워즈(DJ Edwards, http://goo.gl/0XeTmM),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bOmibK),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http://goo.gl/VSTrCg)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http://goo.gl/xJZ8P9),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7015qX) 및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http://goo.gl/JUI7ub) 소프트웨어 등의 기업에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독립적 지원을 제공하는 선도 업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 세계 오라클 및 SAP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끊임 없는 노력과 최상의 소통을 구현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아 ‘스티비 어워즈’를 수상했다.

올해 리미니 스트리트는 ‘올해의 고객서비스 부서’ 부문의 ‘골드 스티비상’(Gold Stevie, 금상)을 받았으며 ‘올해 고객서비스 팀’ 부문 ‘브론즈 스티비상’(Bronze Stevie, 동상)을 차지했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 서비스 그룹은 전 세계 고객사가 소프트웨어 유지관리 지출로 얻을 수 있으리라 기대하는 가치와 서비스 혁신을 지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 세계 850개 기업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가운데는 포춘500대 기업 91곳과 포춘 글로벌 100대 기업 16곳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리미니 스트리트는 최근 새롭게 출범한 회사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로 ‘올해의 최우수 웹-컴퓨터 서비스’ 부문 ‘골드 스티비상’을 수상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최적화된 웹사이트는 손쉬운 액세스를 위한 모바일 기기 자동 포맷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사 케이스 스터디, 동영상, 애널리스트 보고서, 웨비나와 함께 리미니 스트리트에 대한 정보 등을 제공하는 방대한 다언어 지원 콘텐츠를 자랑한다. 모든 콘텐츠는 잠재 고객, 클라이언트, 애널리스트, 언론, 투자자, 구직자 등 다양한 방문객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된다.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는 세계적 권위의 비즈니스상으로 전 세계 개인과 기관(공공기관/민간기업, 영리/비영리, 대기업/소기업)이 응모할 수 있다. ‘2014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에는 세계 60여 개국과 지역에서 신청이 접수됐다.

마이클 갤러거(Michael Gallagher) 스티비 어워즈 창립자 겸 회장은 “올해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의 스티비상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전한다”고 밝혔다. 그는 “상에 응모하는 후보들의 수준이 해마다 높아지고 있다”며 “올해 심사위원들은 전 세계 기업들이 이룬 성취와 혁신 사례를 3500건 이상 검토했다. 10월 10일 파리에서 열릴 시상식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스티비 어워즈’ 수상자는 지난 5월부터 8월 초까지 심사과정에 참여한 전 세계 기업인 250여 명에 의해 선정됐다. 올해 상에는 사실상 모든 업종의 크고 작은 기관에서 광범위한 수상 부문에 대해 3500건 이상의 신청이 접수됐다.

수상에 대해 세스 라빈(Seth Ravin, http://goo.gl/mrw40X)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CEO)는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돼 자랑스럽다”는 소감을 밝혔다. 라빈 CEO는 “리미니 스트리트는 소프트웨어 지원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매진해 왔으며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수상은 기업들 사이에 리미니 스트리트가 혁신적이고 발 빠른 피드백을 앞세운 지원 모델을 통해 오라클 및 SAP 라이선스 기업에 제공하는 뛰어난 가치를 다시 한번 인정받은 중요한 성과이다”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에서 고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업계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는 데 힘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 소개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는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The American Business Awards)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즈(Asia-Pacific Stevie Awards) △여성 기업인을 위한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 for Women in Business) △판매/고객 서비스를 위한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와 8월 18일 신청 접수를 시작하는 △독일 스티비 어워즈(German Stevie Awards) 등 6개 프로그램으로 수여된다. 유형과 크기를 불문한 모든 기관과 기관에 속한 개인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스티비 어워즈’는 전 세계 일터에서 얻어진 뛰어난 성취를 기리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StevieAwar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독립 회사다. 이 회사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기업 지원 서비스의 차원을 달리하고 있다. 오라클 및 SAP 라이선스 업체들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지원 수수료를 50% 절감하는 등 10년간 총 지원비용을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다. 고객들은 리미니 스트리트 서비스로 전환한 후 최소 15년 동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 기존 소프트웨어를 그대로 유지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 세계에 수백여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포춘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기관을 비롯해 거의 모든 산업 분야 기업들이 리미니 스트리트를 신뢰할 수 있는 독립적 지원업체로 선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방문 또는 전화(888-870-9692: 미국), 또는 (+1 702-839-9671 해외)로 문의 가능하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이다. 기타 모든 사명과 제품명은 각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일 수 있다. Copyright ⓒ 2014. 저작권은 리미니 스트리트에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92605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알마 파크(Alma Park)
323-229-7282
apark@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