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코리아, 군산대에 8억 3천만원 상당 교육용 소프트웨어 기증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4-08-19 13:35
군산--(뉴스와이어)--㈜오토데스크코리아가 군산대학교에 8억 3천만원 상당의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기부하면서 군산대학교의 효율적인 교육환경구축을 지원하게 되었다.

㈜오토데스크코리아는 19일 군산대학교 본부 소회의실에서 나의균 총장에게 EMS(Education Master Suite) 교육용 소프트웨어 250 Seats과 VRED 교육용 소프트웨어 21Seats 등 시가 8억 3천만원 상당 교육실습용 소프트웨어를 기증하였다.

이날 기증식에는 군산대학교 나의균 총장과 백태현 공과대학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 오토데스크코리아 진동환 관리이사, 프로원테크 서원식 대표, 다우데이터 박용준 과장 등이 참석했다.

기증받은 소프트웨어는 건축, 엔지니어링, 디지털 아트, 3D 애니메이션 등 학생교육에 다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군산대학교 공과대학 재학생을 위한 공학설계교육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오토데스크는 3D 디자인, 엔지니어링,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에서 전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이고, 1992년 설립된 오토데스크 한국법인 오토데스크코리아는 국내 설계소프트웨어업계를 선도하는 전문업체로서 독보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군산대학교 소개
새만금으로 통하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교육선진화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청사진은 이 말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군산대학교는 ‘새만금 선진대학’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전북 및 새만금 지역 핵심전략 사업에 맞춰 꾸준히 학과조정을 해왔다. 장기적으로는 자동차 조선 항공,부품소재 IT융합 생물 식품산업 환경 에너지 해양레저 관광 국제비지니스 등 몇 개의 지역 유망 산업에 맞춰 학과를 클러스터화할 예정이다. 지역대학과 지역사회가 공유해야 할 사회적 문화적 영역이 넓음을 생각할 때 이는 주목할만한 일이다. 이러한 전략은 성공적이어서 군산대학교는 현재 새만금 선진대학교로 급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