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 가방 브랜드 하트만, 2014년 뉴 컬렉션 ‘인텐시티 벨팅’ 출시

- 글로벌 브랜드 하트만(Hartmann), 20일 국내 첫 매장 오픈과 함께 하트만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의 캐리어 출시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14-08-19 14:06
서울--(뉴스와이어)--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 가방 브랜드 하트만(Hartmann)이 오는 20일 청담동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하는 동시에 고급스런 헤리티지와 모던함을 함께 겸비한 디자인의 캐리어 컬렉션 ‘인텐시티 벨팅(Intensity Belting)’을 출시한다.

하트만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혁신적인 기능성을 겸비한 동시에 최고의 장인정신으로 오랜 기간 미국 상류층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지난 2012년 쌤소나이트 글로벌에서 인수 후, 유럽, 미국, 아시아 디자이너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의 리뉴얼 작업을 통해 탄생한 다양한 컬렉션과 함께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첫 출시되는 인텐시티 벨팅은 탄탄한 내구성과 탄력성이 높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100% 사용하여 견고하지만 가볍게 여행이 가능하며, 외부에 의한 표면 보호를 위해 메탈릭 필름으로 코팅처리를 하고 하트만의 시그니처 소재인 베지터블 가죽(vegetable tanned leather)을 디테일링하여 모던함에 클래식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실버와 블랙, 블랙텐의 3가지 컬러와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고객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소음이 없고 충격을 흡수해주는 고급 휠을 사용하여 이동이 한층 편안하고, 여기에 안전한 여행을 도와주는 부착 설정형 잠금장치(TSA 잠금장치)와 메탈 행거가 부착된 가먼트 백, 방수처리된 파우치, 슈즈 백 등 안전하고 실용적인 내부 구조가 특징이다.

한편, 인텐시티 벨팅은 지난 11일(월)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유혹’에서 배우 권상우가 공항으로 향하는 장면에서 착용하여 출시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하트만의 2014년 뉴 캐리어 컬렉션인 인텐시티 벨팅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www.hartmann.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쌤소나이트 소개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하트만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시언 대리
02-788-73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