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 스킨케어 기능 더한 백탁없는 선크림 출시

- FREADD, 끈적임·번들거림·백탁없는 선크림 출시

-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선크림

뉴스 제공
웰메이드생활건강
2014-08-19 15:26
화성--(뉴스와이어)--늦은 여름 휴가에서부터 다가오는 추석 황금 연휴까지, 여행을 비롯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꼭 챙겨야 할 필수품 바로 자외선 차단제이다. 실내를 비롯 흐린 날씨에도 자외선은 존재하므로 자외선 차단제는 항상 빠뜨리지 않고 챙길 것을 추천한다.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여성들이라면 자외선 차단제 선택에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한다. 특히 선크림을 바른 후 피부에 하얗게 남는 백탁현상과 과도한 유분감으로 다음 메이크업이 잘 받지 않는 경우가 제일 고민이다.

이에 원료의 신선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프레드’는 백탁현상과 끈적임, 번들거림을 효과적으로 해결한 자외선 차단제 선데이 유브이 스킨 피니셔(SUNDAY UV SKIN FINISHER)를 출시했다.

수분감이 많은 가벼운 사용감이지만 SPF40 PA++ 의 높은 자외선 차단효과로 일상생활부터 야외활동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청정 대나무수액을 바탕으로 보습성분을 강화하여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선데이UV 스킨피니셔 사용 시 별도의 기초화장이 필요없다.

한편 지난 8월 출시된 FREADD는 FRESH와 ADD의 합성어로 신선한 원료와 다품종 소량생산 시스템으로 원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화장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갖고 있다.

현재 공식 온라인몰(http://www.cinderellastory.co.kr/freadd.html)에서는 프레드의 선데이 유브이 스킨 피니셔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8월 25일까지 제품 구매 시 3천원 할인쿠폰과 미니어처 선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드는 FRESH + ADD의 합성어로서 자체 개발 연구소와 생산설비를 통해 다품종 소량생산의 신선한 화장품을 만드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다수의 자사 브랜드와 전문ODM을 통한 협력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주)웰메이드생활건강의 신규 브랜드로서 신제품 선데이UV 스킨피니셔와 함께 지난 11일 신규 론칭하였다.

웰메이드생활건강 소개
㈜웰메이드생활건강은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자체연구소를 기반으로 화장품 제조 및 제조판매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든, 신데렐라스토리, 프레드, 오일동안 등의 자체브랜드 및 전문 OEM/OD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FREADD(프레드)
마케팅부
홍지현 주임
070-7784-25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웰메이드생활건강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