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막한 패션 취업, 돌파구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취업멘토스쿨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08-19 16:38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취업 중심의 실무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 www.f2a.co.kr)는 패션전문 헤드헌터 박문수(잡스타일 대표)를 멘토로 하는 패션취업 멘토스쿨을 본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잡스타일 박문수 대표는 패션 최고기업 이랜드그룹 공채 출신으로 다년간 약50여개 대학의 패션 관련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패션 취업에 대한 전문 멘토 역할을 해왔으며, 최근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취업연구소 소장으로 취임하기도 하였다.

취업연구소가 주관하는 그 첫 번째 프로그램인 취업멘토스쿨 운영으로, 올 하반기 패션기업 공채방향·패션기업이 좋아하는 인재상·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모의면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패션브랜드 인사부장이 직접 참여하여 취업 성공을 위한 이력서 준비와 면접 노하우 등을 설명한다.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데, 교육시스템 체계가 잘 갖춰진 패션취업전문기관에서 전문 헤드헌터의 도움을 받아 취업현실을 제대로 분석하고 대비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총 4회로 구성된 본 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에게는 입사지원시 도움이 되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우수학생은 취업연계도 가능하다.

이번 패션취업 멘토스쿨을 통해 열정과 잠재력이 있는 멘티를 선발하고, 실무 맞춤형 멘토링을 통해 예비 패션인재들의 확실한 취업 방향제시와 성공적인 취업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문수 대표와 함께하는 패션취업 멘토스쿨은 오는 9월 17일(수) 개강하며, 현재 선착순 모집중이다.

문의: 02-755-3755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