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6 스페셜 에디션 ‘브론즈드 헤이즐’ 출시

- 문화의 용광로, 뉴욕을 닮은 컬러의 스페셜 에디션 헤드폰 선보여

- 풍부한 사운드의 음악 감상은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

뉴스 제공
뱅앤올룹슨 나스닥코펜하겐 BO
2014-08-20 09:21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베오플레이 H6(BeoPlay H6) 헤드폰 스페셜 에디션인 ‘브론즈드 헤이즐(Bronzed Hazel)’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베오플레이 H6 헤드폰은 뱅앤올룹슨에서 27년 만에 선보인 헤드폰 제품으로 작년 가을 국내에 공식 출시되며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찬사를 받았던 제품이다.

2014 가을 겨울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베오플레이 H6의 스페셜 에디션 ‘브론즈드 헤이즐’은 다양한 문화가 함께 꽃 피는 뜨거운 용광로와 같은 뉴욕의 에너지를 담아 메탈 소재 부분은 오렌지 톤의 옅은 갈색으로 표현하고, 가죽 소재 부분은 짙은 초콜릿 색상으로 깊은 멋을 더해 풍부한 사운드는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뱅앤올룹슨의 프리미엄 헤드폰 베오플레이 H6는 사람 귀의 모양과 굴곡, 소리가 향하는 방향을 면밀히 연구하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뱅앤올룹슨이 추구하는 원음 그대로의 명료하고 깨끗한 음질과 균형 잡힌 풍부한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또한 헤드폰과 연결단자가 분리되어 오른쪽과 왼쪽 중 편한 방향으로 선을 연결할 수 있고, 헤드폰끼리 선을 연결하면 하나의 플레이어로 여러 명이 함께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

연락처

뱅앤올룹슨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김태욱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