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빌 코퍼레이션, 미국 셰일가스 LNG 프로젝트에 사용될 LNG 수송선의 통합 자동화 시스템 수주

뉴스 제공
Azbil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845
2014-08-20 14: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6845)이 JMU(Japan Marine United Corporation, 재팬 마린 유나이티드)로부터 미국 셰일가스 LNG 프로젝트에 설치할 LNG 수송선 통합 자동화 시스템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완공 후 LNG 수송선은 코브 포인트 프로젝트(the Cove Point project)*1의 일환으로 주로 미국에서 액화천연가스(LNG)를 수송하게 된다. LNG 운반선은 TFDE(tri-fuel diesel electric) 추진시스템*2을 탑재할 예정이다. 미국 연안 환경규제 준수를 위해 이 시스템은 연료로써 저유황유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또 BOR(boil-off rate)*3를 자랑하는 세계 최저단열탱크가 특징이다. 결과적으로 LNG 수송선은 우수한 연료 효율성을 제공하고 환경 영향을 대폭 줄여줄 것이다.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LNG수송선에 Marine-DEO™ 통합 자동화 시스템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TFDE시스템의 디젤 발전기 엔진과, 화물탱크 오염 시스템, 화물처리장비, 가스공급 시스템뿐만 아니라 전기추진 시스템의 전력공급도 모니터링하고 제어한다.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이 시스템의 시범구동 지원과 엔지니어링 지원도 제공한다. LNG 수송선은 안전하게 LNG를 수송하기 위해 극한의 기온에서도 냉각 액화시키는 등 향상된 제어기술이 필요하다.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과거 수년 동안 100여 LNG 수송선에 해양 모니터링 및 제어시스템을 제공해왔으며, 도구 및 제어밸브같은 선내 장비뿐 아니라 유지보수 서비스도 제공해왔다. LNG 수송선 제어시스템에 대해 아즈빌 코퍼레이션이 갖고 있는 전문지식, 노하우, 광범위한 경험 등이 이번 Marine-DEO™ 수주로 이어진 것이다.

‘셰일가스 혁명’을 배경으로, 그리고 전지구적으로 증가하는 천연가스 수요증가로 인해 LNG 수송선 수요는 향후에도 계속 증가할 전망이다.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앞으로도 해양제품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안전한 LNG 수송선 운영을 계속 지원할 계획이다.

*1. 이 프로젝트는 미국에서 추출한 천연가스와 셰일가스를 액화하고 수출하기 위해 미국 매릴랜드주의 코브 포인트 LNG 터미널에 신규 액화시설 건설을 포함한다.
*2. 전력생산을 위해 저유황유(경유), 중유, 또는 가스를 이용한 디젤 발전기 엔진 시스템을, 그리고 수송선 프로펠러 구동을 위해서는 전기 모터를 채택했다.
*3. 바다에서 수송도중 기화되는 천연가스 비율

Marine-DEO는 Azbil Corporation의 상표다.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소개

1906년에 설립된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인류의 안전과 안녕 그리고 성취감의 실현과 세계 환경 보존에 기여하기 위해 “인간 중심의 자동화 기술”을 추구하고 있다.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야마타케 코퍼레이션(Yamatake Corporation)이 지난 2012년 4월에 변경한 회사명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zbil.com

연락처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PR부
기업기획과
코가이 마사요시(Masayoshi Kogai) / 하라 세이지(Seiji Hara)
+81-3-6810-1006
publicity@azb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