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삼, 부드러운 R&B 기반의 그루브 싱글앨범 ‘유후’ 발매
- 가을에 어울리는 가요는 섹시 보이스의 R&B가 딱!
특히, 섹시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가수 ‘영삼’의 싱글 ‘유후(YooHoo)’가 쓸쓸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호소력 짙은 멜로디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삼의 두 번째 싱글인 ‘유후(YooHoo)’는 빈티지한 EP 사운드 위에 세련된 신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부드러운 R&B 기반의 그루브가 듣는 이의 귀를 감싸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신이 매몰차게 떠나보낸 그녀의 잔상 속에 살고 있는 한 남자의 독백을 담고 있는 가사도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사랑하는 여자를 잊지 못하고 헤매이는 진솔한 심정을 그린 가사와 꿈꾸는 듯한 멜로디는 이별로 밤을 지새우는 이들의 가슴을 흔들어 놓고 있다.
이번 싱글앨범 타이틀 ‘유후(YooHoo)’의 프로듀서이며, 작사, 작곡, 편곡, 믹스까지 모두 담당하고 있는 올라운드 프로듀서 Umba(홍은표) 역시 “보컬을 강조하기 위한 편곡으로 인해 영삼의 녹아내리는 듯한 섹시한 목소리가 단연 돋보인다”고 소개했다.
한편, 댄스와 락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악을 통해 자신의 메세지를 전달함으로써 한 가지 장르로 정의 내릴 수 없다는 평을 받은 바 있는 가수 영삼은 첫 앨범 ‘Nobody’에서 ‘Nobody’, ‘Yeah’, ‘너에게만’, ‘나의 무대’, ‘청춘열차’ 등의 5곡을 수록해 인기를 모은 후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올 가을, 외로운 젊은 날의 떨림을 느끼게 했던 가수 영삼은 ‘유후’를 통해 한층 더 감미로워진 창법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귀를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돌핀게임즈 소개
돌핀게임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공급하는 업체이며, 가수 ‘영삼’의 싱글 ‘유후(YooHoo)’를 발매했다.
연락처
돌핀게임즈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제휴사업팀
박예진
070-8656-2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