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산토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몬산토 글로벌 홈페이지와 메뉴 구성 및 디자인 통일

- 농업생명공학과 관련한 쟁점을 다룬 ‘이슈 및 관점’ 페이지 신설

뉴스 제공
몬산토코리아
2014-08-20 10:2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업기업 몬산토코리아(대표 벤자민 마크 후드리스)는 기업 공식 홈페이지(www.monsantokorea.com)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몬산토코리아 홈페이지는 전체적인 메뉴 구성과 디자인을 글로벌 홈페이지와 통일하면서 ‘이슈 및 관점’ 메뉴를 신설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농업생명공학에 관한 올바른 이해, 유전자변형(GM) 작물에 대한 오해와 진실, 종자특허권 문제 등 다양한 이슈들에 대한 회사의 입장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

이밖에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지속가능한 농업을 실현하기 위한 몬산토의 노력과 R&D투자, 2014 연구개발 파이프라인과 첨단 농업기술을 기반으로 한 통합농경시스템(IFC)에 대한 소개와 영상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몬산토코리아 대외협력부 배옥열 이사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정리했다”며 “선도적인 농업생명공학 회사로서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생명공학분야 및 지속가능한 농업에 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커뮤니케이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onsantoglobal.com/global/kr

연락처

몬산토코리아 홍보대행
KPR
송연희 대리
02-3406-2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