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글로벌 간편 결제AA 4.0 보안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4-08-20 15:2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간편결제 AA 4.0의 보안’ 세미나가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송파동에 위치한 페이게이트 ‘곡과채’에서 열렸다.

페이게이트는 지난 8월 15일 광복절에 맞추어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를 오픈, 각계의 빗발치는 질문들에 힘입어 즉각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여 근래 고조되고 있는 결제 보안과 편의성 등에 대해 설명하는 기회를 가졌다.

페이게이트 이동산 기술이사는 페이게이트가 AA 4.0 간편결제를 구현하기 위해 사용한 다양한 보안기술에 대해 설명하고, 다음 단계의(추후 출시될) 최신 간편결제, 원클릭 결제에 대한 포부도 밝혔다.

역구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는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들과 기자들이 참석했으며, 일부 은행에서도 참석하여 페이게이트의 웹표준기술과 글로벌 비즈니스 전개에 대한 다양한 토론이 이뤄졌다.

페이게이트 박소영 대표는 이 자리에서 “공인인증서의 문제점 개선을 위해 10년이상 노력해왔으며 앞으로도 한국결제시장의 선두주자로서의 R&D 에 대한 식지 않는 열정을 보이겠다”는 각오를 밝혀 청중으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어 박 대표는 “오랜 기간 욕심을 가지고 사업에 임하지 않았는지 반성하고 있다.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CBT(Cross Border Trading), FDS(Fraud Detection System), PCI DSS(PaymentCard Industry Data Securrity Standard)’이 세 가지 사항에 전념하여 디자인과 기술, 마케팅의 3박자를 고루 갖춘 융합형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페이게이트는 오는 8월 26일(화), 28일(목)에 <역구 비즈니즈에 적합한 마젠토>, <차세대 화폐 비트코인>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페이게이트 소개
페이게이트는 1998년 보안 원천 기술을 가지고 창업, 16년간 Cross Border Trading ( CBT )를 위한 전자 결제 서비스와 글로벌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위한 Fraud Detection System ( FDS )의 연구에 전념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매년 PCI DSS보안 감사를 받고 있는 글로벌 보안 결제 전문 기업이다. 글로벌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가상계좌, 모바일결제, 알리페이 ( Alipay) ,은련 카드 ( CUP ), 텐페이, 일본계좌입금 등 주요국가의 주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페이게이트는 온라인 지불분야에서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이에 대응하는 Payment Platform 공급에서 Total Service에 이르기까지 Payment 분야 전체를 대상으로 한 사업을 전개 하고 있다. 최근에는 빗코인 센터( BitCoin Center )를 사내에 설립. 비트코인 ( Bitcoin ) 결제 서비스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홍보팀
조아라 홍보실장
02-2140-2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