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장애청소년에 맞춤형 학습 보조기구 후원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14-08-21 09:05
서울--(뉴스와이어)--S-OIL(대표: 나세르 알 마하셔)은 21일 S-OIL 본사에서 “저소득가정 장애청소년 학습용 맞춤 보조기구 전달식”을 열고 장애학생 90명에게 1억원 상당의 학습 보조기구를 전달했다.

S-OIL은 신체 장애로 학습활동에 어려움을 느끼는 저소득가정 학생들이 학업 기회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2010년부터 경기도 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와 손잡고 ‘저소득가정 장애 청소년 학습용 맞춤 보조기구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올해까지 5년 째 총 338명의 장애 청소년들이 S-OIL의 후원을 받아 자존감을 회복하고 학습 의욕을 높이고 있다.

이날 전달된 물품들은 전동 높낮이 조절책상, 휴대용 전자 독서 확대기, 조이스틱 특수 마우스, 문자 입력식 음성 재생기 등으로 학생들의 장애 유형을 고려한 맞춤형 기구이다. 이를 위해 전국의 보조공학서비스 기관들로부터 지원이 필요한 장애학생들을 추천 받고, 재활공학전문가들로 구성된 운영위원회가 현장평가를 실시해 최종 지원 대상자를 선정했다.

S-OIL 조영일 부사장은 “S-OIL의 작은 도움으로 많은 학생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친구들과 함께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을 때면 매우 큰 보람을 느끼게 된다.”면서 “S-OIL은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보다 많은 장애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S-Oil
홍보팀
이재훈
02-3772-59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