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면역엔 ‘면역앤글루칸’, 24일 CJ오쇼핑 론칭

- 환절기 면역 건강 관리와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 겨냥

- 세계적 면역증강 신소재 ‘웰뮨(Wellmune)’을 주원료로 한 면역증강 건강기능식품

- 일교차 심한 계절 코, 목,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기는 상기도 감염 감소 효과

뉴스 제공
내츄럴엔도텍 코스닥 168330
2014-08-21 09:17
서울--(뉴스와이어)--온 가족 면역증강 파트너 ‘면역앤글루칸’이 환절기 면역 건강 관리와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24일(일) 오전 7시 50분 CJ오쇼핑에 론칭된다.

면역앤글루칸은 지난 5월 제품 출시 후 간편하게 면역력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이에 힘입어 이번 CJ홈쇼핑 론칭이 이뤄졌다. 면역앤글루칸의 주원료인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방송과 입소문을 통해 그 효능이 주목받으면서 지난 6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면역앤글루칸은 이번 CJ오쇼핑 론칭과 동시에 ‘면역엔 면역앤글루칸’이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내걸고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면역앤글루칸은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개발한 면역증강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앤글루칸은 세계적 면역증강 소재 ‘웰뮨(Wellmune)’과 한방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이 전통 식물소재에서 추출한 각종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개발됐다.

면역앤글루칸의 주원료인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 등에서 추출되는 베타글루칸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다. 또 독특한 형태의 분자구조(1-3,1-6가지)를 가지고 있어 신체의 면역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유명 과학저널인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총 18종의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에 소개됐다. 웰뮨은 국내에서 2013년 11월 식약처 허가를 받았으며 해외에서는 미국 미드 존슨의 분유, 세계적인 제약사 사노피 아벤티스의 면역증강 제품을 비롯해 60개국 이상에서 주스, 유제품, 에너지 드링크 등 160종 이상의 웰뮨 제품이 출시되어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대가 섭취하고 있다.

특히 웰뮨은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감기와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인체시험에서 확인됐다. 면역앤글루칸은 다가오는 환절기에 코와 목 통증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웰뮨은 인체시험에서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감을 측정하는 기분상태 점수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를 눈에 띄게 개선해 피로해소와 활력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면역앤글루칸’ 마케팅 담당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가장 바라게 되는 것은 다름아닌 그분들의 건강이다”며 “이번 CJ오쇼핑 론칭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과 주변의 면역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면역앤글루칸’ CJ오쇼핑 론칭 방송은 24일(일) 오전 7시 50분부터 진행되며 한방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이 직접 출연해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론칭 방송에서는 ‘면역앤글루칸’ 4개월분을 218,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ARS 자동주문 고객은 1만원 할인된 20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turalendo.co.kr

연락처

내츄럴엔도텍
장지혜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