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독일 본사 E-비즈니스팀, 한국 방문

- 국내 온라인 마케팅 파악 목적, 코아테크·지현계측기 등 국내 대리점 방문 예정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8-21 11:23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는 독일 본사 E-비즈니스팀이 한국을 방문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독일 본사 E-비즈니스팀은 내일(22일)까지 3일간 한국에 머물면서 테스토코리아의 신규 홈페이지 및 온라인 마케팅 전략 파악에 나선다.

이번이 한국 첫 방문인 E-비즈니스팀 버나딕트 벡(Bernadette Beck) 팀장은 “테스토코리아 전 직원이 환영해줘 고맙다”며 “이번 방문을 한국 계측기 시장의 온라인 마케팅 환경을 파악하는 좋은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테스토코리아 이명식 지사장은 “테스토코리아에 온 걸 환영한다”고 화답하며 “이번 방문을 계기로 한국 시장에 맞는 온라인 마케팅 부문의 지원을 확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독일 본사 E-비즈니스팀은 코아테크 코리아, 지현계측시스템 등 테스토코리아 대리점 방문 일정도 예정돼 있다. 이번 방문을 통해 대리점의 온라인 마케팅 현황 및 홈페이지 등을 살펴보고 향후 개선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