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봉무대동제’ 성황리에 개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창호)는 21일 캠퍼스 내 잔디광장에서 재학생과 교직원 그리고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14년도 봉무대동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섬유패션캠퍼스 학생과 교직원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폴리텍대학인으로서의 자부심을 고취하고자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봉무대동제는 재학생들의 의견을 모으고 직접 기획하여 진행되었다. 또한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이 함께 할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축제는 21일부터 2일간 진행되며, 오전시간은 탁구, 팔씨름, 족구 등 다양한 체육행사로 구성되어 재학생과 교직원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후부터는 휴먼마임코믹서커스공연을 시작으로 섬유패션캠퍼스 밴드동아리 ‘비상탈출’의 공연, 미스봉무 선발대회, 사랑의 리퀘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또한 힙합가수 크러쉬의 초청가수 공연과 클럽타임으로 축제의 폐막을 알렸다.

행사를 준비한 호승윤 학생(총학생회장)은 “바쁜 학기를 보내느라 학생들과 교직원분들이 가까워질 기회가 적었는데 이번 축제를 통해서 서로 웃으며 인사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며 “또한,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인해 축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게 되었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박창호 학장은 “개강 직후라서 바쁜 와중에도 학생들이 많은 준비를 해 성공적으로 축제를 진행한 것 같다”며 “이번 축제를 계기로 교직원과 학생 간 더 가깝게 그리고 즐겁게 학기생활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