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한국식품과학회 제81차 학술대회 참가

- 식용유 품질 측정하는 국내 유일 TPM 측정기 ‘testo 270’ 소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8-22 16:33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2014년도 한국식품과학회 제81차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이하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번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는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오는 25일부터 3일간 열릴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식용유 품질 측정기 testo 270을 소개한다. 식용유 품질 측정기 testo 270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TPM(Total Polar Material, %TPM)을 측정하는 기기로 알려져 있다. TPM은 식용유의 열 산화 정도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파라미터로 유럽 등 선진국에서 식용유의 품질을 판단하는데 사용된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는 TPM과 관련된 학술발표가 예정돼 있어 testo 270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TPM 측정을 위한 식용유 품질 측정기 testo 270에 대해 궁금하다면 이번 학술대회를 찾아달라”며 이번 학술대회 참가 목적에 대해 “testo 270을 통한 식용유 품질 관리로 건강한 먹거리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소개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