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전문학원 에듀킨 아카데미, ‘브라질리언 왁싱반’ 개설

뉴스 제공
에듀킨미용학원
2014-08-25 09:30
성남분당--(뉴스와이어)--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휴양지에서 비키니 라인을 뽐내기 위해 왁싱샵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여성들의 경우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제모에 신경 쓰이는 것이 사실이다. 비키니 왁싱, 브라질리언 왁싱, 눈썹, 헤어라인 등 왁싱은 여러 가지 종류와 방법이 있다.

그중 브라질리언 왁싱은 성기나 항문까지 제모를 하기에 시술자의 제모 기술이 중요하다. 브라질리언왁싱은 1987년 뉴욕 맨해튼에서 시작돼 현재는 미국, 일본, 유럽 등지에서 대중화된 체모 관리법이다.

특히 이물질과 냄새제거 효과가 있으며 여성질환을 예방하고 청결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비키니나 속옷을 입었을 때 단정한 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는 다양한 장점이 있어 국내에서도 최근 브라질리언 왁싱의 매력에 빠진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

더불어 업계관계자에 따르면 브라질리언 왁싱을 배우고자 하는 수강생은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고급기술을 알려주는 실력있는 학원이 부족한 현실 속에서 브라질리언 왁싱의 숙련된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배울 수 있는 에듀킨아카데미에 대한 수강생들과 예비창업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왁싱전문샵 창업을 위해서는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취득이 필요하다. 에듀킨아카데미에서는 맞춤형 커리큘럼, 왁싱샵 창업과 현장에서의 실무를 원하는 수강생에게 피부미용사국가자격증으로 왁싱전문샵 창업을 위한 법적 서류를 마련하고 이후 왁싱마스터과정을 통해 왁싱전문가를 길러내고 있다.

에듀킨아카데미는 100% 전임강사로 운영되는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2001년에 설립되어 14주년을 맞이하는 뷰티 전문가그룹이다. 수업의 깊이와 질적 향상을 위하여 1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문학원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에듀킨아카데미는 최근의 시장 트렌드에 따라 에듀킨아카데미는 브라질리언 왁싱반을 개설하고 왁싱샵에서 요구하는 고급테크닉에 대한 연구과정을 통합한 수업구성으로 취업과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수업을 한번의 등록으로 모두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학원의 모든 강의실은 캠퍼스 당 3개이상 넓게 운영되며 다양한 테크닉을 꼼꼼하게 지도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한편 에듀킨아카데미는 신림점, 왕십리점, 분당점, 부산점을 오픈하면서 국내 최대 피부전문학원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피부미용전문학원 에듀킨아카데미의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duk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킨미용학원 소개
13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에듀킨아카데미는 모든 미용분야를 다루는 종합학원과는 달리, 피부미용과 네일아트 단 2가지만을 전문적이고 깊이있게 수업하는 전문학원입니다. 피부미용분야는 피부미용국가자격증과 아로마경락, 스포츠마사지, 발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등 취업/창업을 위한 과정들 위주로 이루어져 있고, 네일아트분야 또한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젤아트 등 다양한 취업/창업을 위한 과정들 위주로 이루어 져 있습니다.

연락처

에듀킨미용학원
마케팅팀
박남수 과장
010-2461-246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듀킨미용학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