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더마, 고대 이집트의 천연물질 함유한 ‘다이어트 비누’ 출시

- 샤워 시 비누 마사지로 다이어트 및 체형 관리

- 멘톨, 고추냉이 추출물 등 함유

- 생활환경연구원 시험에서 우수한 향균효과 입증

시흥--(뉴스와이어)--유산균 발효 화장품 전문 기업 페르더마(대표 이재현, www.ferderma.co.kr)가 샤워 시 비누 마사지로 다이어트 효과를 낼 수 있는 비누 ‘이집션 다이어트 비누’를 출시했다.

이집션 다이어트 비누는 고대 이집트에서 약용 및 목욕 첨가제로 사용하던 멘톨을 비롯해 고추냉이추출물, 자몽 추출물 등을 함유, 샤워 시에 5~10분 비누 마사지로 다이어트 및 체형 관리 효과를 내도록 해주는 멀티 기능성 다이어트 비누이다.

시원하면서 뜨거운 느낌의 멘톨과 고추냉이 성분, 그리고 자몽, 레몬 추출물 등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피부점막을 자극하여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고 상쾌한 느낌도 준다.

화학방부제인 파라벤 성분과 호르몬 불균형을 유발하는 항균제 트리클로산, 은나노, 인공 향, 인공 색소 등 5가지 화학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부작용이 없는 특허 천연 성분들만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도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생활환경연구원에서 실시한 화장비누 성능 시험은 물론 항균시험에서 대장균, 포도상구균을 90% 이상 제거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재현 페르더마 대표는 “이집션 다이어트 비누는 일상 중에 틈틈이 몸매관리를 원하거나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했던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다이어트 비누로 빠른 체지방의 감소를 이뤄내기는 어렵지만 비누 마사지 다이어트를 바탕으로 식이요법과 운동, 충분한 숙면을 한다면 부담 없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집션 다이어트 비누는 국내 출시는 물론, 미미박스 글로벌과 공동으로 캐나다 및 미국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첫 수출이 국내 출시와 함께 이뤄졌으며, 조만간 캐나다, 미국 소비자들의 체험담들이 유튜브를 통해서 소개될 예정이다. 미미박스 글로벌 쇼핑몰에는 9월 초에 런칭되어 중미 소비자들도 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독특한 컨셉 덕분에 미국, 중국, 중미, 아시아권 국가에서 많은 문의를 받고 있으며 조만간 여러 아시아 국가에 대규모 수출을 계획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르더마 홈페이지(www.ferderm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르더마 소개
페르더마는 유산균 발효 성분을 가미한 천연, 발효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화학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화장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기존 화장품에서 진일보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독창적인 제품을 연구하고 제작, 보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erderma.co.kr

연락처

페르더마
운영본부
이재현
070-7120-79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