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증권플러스 for Kakao’ 주식주문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미래에셋증권
2014-08-25 09:53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증권은 증권 거래용 어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 for Kakao’(이하 증권플러스)를 통한 주식주문 서비스를 8월 25일(월) 오픈한다.

이번 서비스로 투자자들은 증권플러스를 통해 미래에셋증권이 제시하는 자산배분전략과 Daily시황, 투자전략 보고서, 종목 리포트 등 투자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식매매까지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증권플러스에서는 실시간 종목 시세 및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소셜 기능을 도입해 카톡 친구들과 등록한 관심 종목을 공유할 수 있고, 종목별 토론게시판을 통해 주식종목을 토론할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 스마트Biz부문 구원회 대표는 “증권플러스를 통해 3천500만 카톡 유저들이 손쉽게 미래에셋증권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투자정보 조회 등 한정된 기능의 이전 버전과 달리 주식매매 기능이 추가되어 기존 증권사 MTS와는 또 다른 차원의 서비스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증권플러스에서 미래에셋증권을 거래증권사로 설정 후 주문서비스 로그인을 1회 이상 실시한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증권플러스 내 미래에셋증권 홈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증권
김범석
02-3774-3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