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러스로직,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인수 완료

- 오디오 IC 및 포터블 애플리케이션용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회사의 선도적 위치 강화 기대

뉴스 제공
Cirrus Logic, Inc. 나스닥 CRUS
2014-08-25 11:0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러스로직(Cirrus Logic, Inc., www.cirrus.com/en)(NASDAQ: CRUS)은 오늘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인수(acquisition of Wolfson Microelectronics, http://goo.gl/qAtOat)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시러스로직은 이번 인수가 휴대용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회로 및 소프트웨어를 포함해, 고도로 차별화된 전 세계적 고객기반과 종단간(end-to-end) 시그널 프로세싱 솔루션으로 시장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

제이슨 로드(Jason Rhode) 시러스 로직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울프슨은 풍부한 오디오 혁신의 역사와 다양한 오디오 제품 카탈로그 및 최고 수준의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이번 인수로 시러스로직은 오디오 시그널 프로세싱 컴포넌츠의 선도기업으로 회사의 핵심 사업을 강화하고 소프트웨어로 보강한 우리 제품의 차별성을 더욱 확대하고 MEMS(미세전자기기시스템) 마이크로폰 등의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우리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시러스로직은 2015회계연도 2분기 실적보고에서 통합된 재무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러스로직(Cirrus Logic, Inc.) 소개

시러스로직은 광범위한 분야의 혁신기술 고객사들을 위해 고정밀, 아날로그 및 신호 혼합 집적회로(IC)를 개발하고 있다. 시러스로직은 특허 받은 다양한 아날로그 및 신호 처리 포트폴리오를 통해 각종 오디오 및 에너지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극히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영국 에딘버러, 애리조나 주 피닉스, 유럽, 일본 및 아시아 등에 지사가 있다. 시러스로직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cirrus.com 에서 볼 수 있다.

Cirrus Logic, Cirrus 및 Cirrus Logic 로고는 시러스로직(Cirrus Logic,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브랜드 명이나 상표는 해당 소유주에 속한다.

ⓒ 2014 Cirrus Logic, Inc. 무단 복제 금지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irrus.com

연락처

미국
시러스로직(Cirrus Logic, Inc.)
빌 슈넬(Bill Schnell)
512-851-4084
bill.schnell@cirrus.com
스트래티직 커뮤니케이션스(Strategic Communications, Inc.)
앤지 햇필드(Angie Hatfield)
425-941-2895
ahatfield@strategiccom.biz

영국
액시콤(AxiCom)
헬렌 리지웨이(Helen Ridgway)
+(44) 07711 837 345
helen.ridgway@axi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