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기념 고객감사 온라인 이벤트 실시

- 선진포크가 당신의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4-08-25 11:29
서울--(뉴스와이어)--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선진포크’의 온라인 카페인 ‘해(亥) 뜨는 마을(cafe.naver.com/sjpork)’에서 ‘선진포크가 당신의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고객감사 이벤트를 25일(월)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선진포크 프리미엄 추석 선물 ‘제수’, ‘한마리 구이’, ‘실속’ 3종 세트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추석 선물을 하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한마리 구이 선물세트’를 선진포크에서 대신 선물해 줄 예정이다.

선진포크 ‘한마리 구이 선물세트’는 삼겹살로스, 목심로스, 갈매기살, 등심덧살(각 400gx1팩) 4가지 품목으로 돼지 한 마리에서 나오는 구이용 부위가 골고루 있어 가족이 모두 모이는 명절 선물세트로 제격이다.

㈜선진 식육유통사업부문 기획마케팅팀 최종각 팀장은 “선진포크 고객분들이 마음까지 풍요로운 추석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선물세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선진포크는 신선도를 유지하는 철저한 시스템을 통해 전국 방방곳곳 배송이 가능한 만큼 그동안 고마웠던 마음을 전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꼭 응모해 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우경덕 담당
02-2225-0668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유경 팀장
02-566-9109

유재범 AE
02-566-6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