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IT 바로바로 서비스’, 개통정보화서비스 품질 대폭 개선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 정보전산원이 25일 ‘IT 바로바로서비스’를 개통하고 정보화관련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면서 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통한 대학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IT 바로바로서비스’는 PC 및 주변기기장애, 네트워크 장애, 무선인터넷, IP 및 도메인 문의, 종합정보시스템,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 웹메일, 인터넷디스크, 학내 소프트웨어 등 전산관련 문제가 생겼을 때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바로바로 서비스’ 창에 접속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IT 바로바로 서비스’는 홈페이지 초기 화면 하단 퀵메뉴, 정보전산원 홈페이지 바로바로 IT서비스, 종합정보시스템 행정서비스,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 상의 바로바로서비스 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의 경우 사진 첨부 기능이 있어 휴대폰을 통한 실시간 사진전송이 가능하므로 서비스의 신속성과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원구 정보전산원장은 “IT 바로바로서비스 개통으로 정보화관련 서비스 품질이 대폭 개선되어 정보전산망을 통한 학내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산원에서는 더 좋은 품질의 정보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군산대학교 소개
새만금으로 통하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교육선진화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청사진은 이 말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군산대학교는 ‘새만금 선진대학’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전북 및 새만금 지역 핵심전략 사업에 맞춰 꾸준히 학과조정을 해왔다. 장기적으로는 자동차 조선 항공,부품소재 IT융합 생물 식품산업 환경 에너지 해양레저 관광 국제비지니스 등 몇 개의 지역 유망 산업에 맞춰 학과를 클러스터화할 예정이다. 지역대학과 지역사회가 공유해야 할 사회적 문화적 영역이 넓음을 생각할 때 이는 주목할만한 일이다. 이러한 전략은 성공적이어서 군산대학교는 현재 새만금 선진대학교로 급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