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시에라, ‘월드비전’ 주최 2014 기아체험과 국내 월드비전 사업장에 백팩 5000개 후원

- 하이시에라, 월드비전을 통하여 ‘2014 기아체험+나눔콘서트’와 국내 14개 월드비전 사업장에 백팩 5천개 지원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14-08-25 13:59
서울--(뉴스와이어)--‘one for one’ 기부 캠페인을 통해 나눔 문화에 앞장서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가 지난 23일(토), 월드비전 주최로 열린 ‘2014 기아체험+나눔콘서트’의 기아체험 참가자들과 국내 14개 월드비전 사업장에 하이시에라 백팩 5000개를 전달했다.

월드비전 기아체험은 기아로 고통 받는 지구촌 이웃들의 삶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하고, 주변에 이런 현실을 알리는 세계 최대 나눔 봉사운동이다. 2014 기아체험이 열린 지난 23일에는 총 3500명의 청소년 및 대학생, 성인들이 참가했으며, 이날 나눔 강의, 기아체험 교육, 체험에서부터 문맹체험, 식수나르기, 참가자들이 함께 만드는 지구촌 평화메세지 퍼포먼스, 나눔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하이시에라는 국내 불우 아동들을 돕고 기아체험 참가자들을 응원하고자 국내 14개의 월드비전 사업장과 2014 기아체험에 백팩 5000개를 후원하며 동참했다. 이외에도 올해부터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하이시에라 백팩이 1개 팔릴 때 마다 국내, 해외 불우아동들에게 가방 1개를 기부하는 ‘one for one’ 기부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하이시에라의 김희정 마케팅 이사는 “빈곤, 질병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세계 여러 나라의 이웃들을 위해 기아체험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을 응원하고, 소외된 국내 불우아동들에게 용기를 주고자 하이시에라 백팩을 지원했다”며 “단순히 기아체험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교육과 체험을 통해 지구촌 이웃들의 현실을 느끼고 나눔과 사랑의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이 되었음 한다”라고 말했다.

하이시에라는 모델 여진구와 함께 젊은 스포티한 감성을 반영하여 10-20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는 아웃도어 백 브랜드로 고기능성, 합리적인 가격, 젊은 감각으로 국내 아웃도어 백팩 시장에 새로운 걸음을 내딛고 있다. 하이시에라의 하이드레이션 팩은 전국 백화점 및 공식 홈페이지(www.highsierra.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하이시에라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시언 대리
02-788-73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