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실업자 국비과정 수강생 만족도 4.8점 기록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08-25 14:21
서울--(뉴스와이어)--패션특성화 취업전문교육기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의 실업자 국비지원과정 수강생 만족도가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하였다.

구직자 대상 국비교육으로 ‘패션디자인실무과정I’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의 이번 수강생 만족도 평가는 3점대 전후를 나타내는 타교육기관의 평균 수치에 비하면 매우 높은 수치이며, 실제 수강한 훈련생들이 직접 고용노동부 HRD-NET(www.hrd.go.kr)에 평가하는 항목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최근 취업연구소를 오픈하여 패션전문헤드헌터를 통한 적극적인 취업 지원에 힘쓰고 있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활동경험이 전무하더라도 훈련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취업현실을 제대로 분석하고 대비할 수 있다.

마포구 상수동으로 확장 이전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f2a.co.kr, 02-755-3755)는 실업자뿐만 아니라 훈련 비용의 일부 또는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는 재직자 대상 국비교육과정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